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996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28
이 글은 7년 전 (2018/10/26) 게시물이에요
고3이라 주기 맞춘다고 그랬는데 나 생리통 완전 심하단 말이야 근데 저번주 금요일도 아파서 안 갔어 근데 오늘 쌤한테 스트레스때문에 주기가 바뀌어서 오늘 터졌다 그래서 너무 아파서 못 갈 것 같다 〈 이런 식으로 말해도 괜찮을까? 참고로 쌤은 남자셔 ㅠ
대표 사진
익인1
한번 말씀드려봐!! 우리는 뭐지 생결 썼는데 또 쓰면 진단서 갖고와야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단서 약봉투는 다 가능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한번 말씀드려보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생결이 한달에 한번만 가능하지 않아? 우린 그랬던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래서 결석으로 하려고 ㅠㅠㅠㅠ 내가 서기라 결석하면 약봉투 내야 하거든 그거 설명하려면 저거 필요할 것 같아서 ㅠ 나 생리통 약은 생리 미루는 약 받을 때 같이 받아서 오거든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달에 한 번만 출석 인정임...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함만 봐 줘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고3이면 어차핏 생기부도 마감됐으니 그냥 안 가도 될 거 같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주 금요일도 아파서 안 갔거든 ㅠㅠㅠㅠ 흑흑 연락드려야겠다 고마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생결은 인문계만 있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고도이ㅛ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고있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특성화도 있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병결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생리 조퇴는 2번인데 결석은 1번이구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깨 넓어지려면 등운동을 해야해???
13:50 l 조회 2
원피스에 바지 레이어드하는 거 유행지났어?
13:50 l 조회 2
결혼식 가는데 위아래 베이지색 투피스는 좀 그런가?
13:50 l 조회 3
면접 준비할 시간이 너무 없는데 어떡하지
13:49 l 조회 4
냥이는 왜 비싼거 말고 저렴한거를 좋아하지ㅠㅠㅠ1
13:49 l 조회 4
원래 군인들 돈 없어?2
13:49 l 조회 14
아씨 베란다에서 담배좀처피지마
13:48 l 조회 8
오늘 면접도 털리면… 그냥 접어야지…
13:48 l 조회 8
300이 한계였을까?2
13:48 l 조회 20
술집 직원으로 일하면 세후 200넘게 받나?1
13:48 l 조회 11
탈취제 진짜 쎈거 쓰면 성장기 호르몬 냄새 빠져?2
13:47 l 조회 10
토스 오픽 뭐할까4
13:47 l 조회 7
하우스푸어 넘치던 시절에 집값 대폭락이라고 꺼드럭대던 아줌마
13:47 l 조회 14
26살, 27살 다르지?8
13:47 l 조회 19
백화점 뷰티쪽 직원들 왜케 싸가지 없냐1
13:47 l 조회 8
대학 동기 하나가 인스타로 서양 여자배구 선수가 엉덩이 내미는 릴스 보는거 옆에서 봐버림
13:47 l 조회 8
마운자로 맞아볼까…1
13:47 l 조회 5
버스 승객으로 사고 나면 안 아파도 병원에 가야돼?3
13:47 l 조회 10
회사 동기 결혼식이냐... 7년 사귄 남자친구 생일이냐...12
13:46 l 조회 43
LCK 갈리오 스킨이 진짜 잘나온 것 같음 ㅋㅋㅋㅋ
13:4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