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10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7년 전 (2018/10/27) 게시물이에요
다들 보내지 말라길래 일단 지울게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랑 어떤 사이인지 물어봐도 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보내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절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 보내면 큰일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밀당한다고 고백하는게 뭐야... 오바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려워 어떡하지 나 표현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진정해. 넌 지금 표현하고싶은게 아니라 감성터져서 얘한테 뭔가 감정 쏟으려고 하는 상태니까 진정하고 나한테 얘기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나 진짜 왜이러지 미안해 익인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나한테 미안할거 아니야 여기에 계속 얘기해봐 뭐가 문제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연락때문에 계속 고민하고 있었겠네... 물론 네가 그거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면 확실히 하는 건 좋은 방식이야. 근데 내가 저 위에 내용을 말린 이유는, 찬찬히 읽어보면 다분히 감정적이고, 네가 을의 입장에서 쓴 것 같아서였어. 처음이라 모든게 어려워서 그럴 수 있어. 지금은 좀 마음 진정하고 생각 정리하는 게 좋을 것 같아. 상대 분이 지금 시험기간이니까 시험 끝나면 만나서 이야기하는게 제일 좋을 것 같아. 불안할 수는 있지만 저 분은 시험기간이라 너무 바빠서 그런 걸 수도 있잖아ㅠㅠㅠ 상황은 모르는거고, 아직 남자친구도 아닌 상태에서 저렇게 보내는 건 쓰니 말대로 민폐 끼치는 행동일 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생각보다 2주 금방 지나거니까 취미생활 하고, 놀러다니면서 연락에 집착하지 않는 방법도 좋을 것 같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흠 현활이면서 느린 건 좀 걸리긴 하는데, 오류 뜨는 경우도 많으니까 일단은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자! 이 일이 머물러 있기엔 네 감정과 소중한 시간들이 너무 아깝잖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2주 뒤에 다 얘기해보는 걸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알겠어 고마워... 고백도 미루는 게 낫다는 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웅웅!! 모든 건 2주 뒤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늦은 시간에 고마워 ㅠ 익인이 아니였으면 나 아침에 완전 후회했을 거야... 혹시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 표현은 지금도 보고 싶다 이런 거랑 좋아한단 말 아주 완전 가끔 했는데 어느 정도 하는 게 좋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그건 익인이의 마음대로 하는 게 좋을 것 같아...! 내키는 대루 해...! 만약 그렇게 얘기했는데 상대방이 혹시 대답을 피했다거나 말 돌렸어..? 그것만 아니면 원래 하구싶은 대로 해!! 네 진짜 모습을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응응 알겠어! 고마워!! 좋은 꿈 꿔 익이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야이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감성 탔나봐 어떡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보내면 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다보니까 너무 자세해졌어 그냥 추릴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보내디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면 그냥 간단하게 고백을 해버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편했다면 미안해 익인이들아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우선 저건 보내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내지말구 만나서고밷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괜찮아 조금만 참아 익인아 ㅎㅎㅎ 그래두 만나기로 약속 잡앗ㄴ잔앙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연락이 너무 안되니까 이러다가 끊길까봐 두려워 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것도 불안형 특징인가?
16:38 l 조회 3
사무보조 먄접 갔는데 다른 직종 추천 받음
16:37 l 조회 12
나 토익 500점대인데 800정도 맞으려면 얼마나걸릴까?
16:37 l 조회 4
서울 방금 뭐 폭탄소리같은거 뭐야?1
16:37 l 조회 11
익들아 이거 고양이 눈병 걸린거야? 4
16:37 l 조회 12
고유가지원금 이사했으면1
16:37 l 조회 5
지금 삼닉으로 잃는 사람들 주식하면 안되는 거 같음
16:37 l 조회 18
신라면 로제 컵라면 맛있나용??5
16:36 l 조회 11
트위터 과몰입하는 애들이랑 친구하는거 실제로 가능해??
16:36 l 조회 7
나 약간 끼리끼리 본거같아
16:36 l 조회 9
하이닉스 레버리지로 오천만원 벌었는데 나중에 세금 내야됨?
16:36 l 조회 22
아니ㅅㅍ 삼각김밥 매운건줄 모르고 샀는데 ㄹㅇ 개매워서 당황함
16:36 l 조회 6
편의점 알바들이 폐기먹고 맛없다하는거 믿으면 안대
16:36 l 조회 17
따로 자소서 형식이 없는 회사들은 어떻게 자소서 시작해?..
16:35 l 조회 6
혼자할만한거 뭐있나8
16:35 l 조회 20 l 추천 1
카드결제 취소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하려는데 주인이 취소를 할줄모른데;;;9
16:34 l 조회 63
러닝 초보자들 하루에 얼마나 뛰어??
16:34 l 조회 9
다들 키우는 고양이 몇 kg야???8
16:34 l 조회 30
친구 모임에서 이런 경우 아무 생각없어? 5
16:34 l 조회 43
페스티벌 가고 싶은데.. 사치 같다 ㅠ4
16:3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