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139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21
이 글은 7년 전 (2018/10/2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신메뉴 치즈폼 딥바닐라밀크티에 샷 하나 넣으면 겁나 맛있다.. 약간 바닐라딜라이트같기도하고.. 

 

+샷추가 안돼 익들아 흑흑 그래서 손님들한테 미안하다 쓴 건뎈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공차 알바한테 죄송해야 할 글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 먹으러 가야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샷추가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제목 앞뒤가 바껴써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아니야!!! ㅋㅋㅋㅋ공차는 샷추가가 없어서 손님들은 못 먹고 알바만 만들어먹을수있어서 쓴 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하 드립인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 공차알바가 위너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아써 슼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익인들아 오해하지마 흑흑 공차는 샷추가 개념이 없단말야.. 저렇게 주문하면 안돼요!!!!!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샷해달라고 부탁해도 안해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ㅠㅠ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샷추가는 따로 불가능하세요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난 제목 반대로 쓴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4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55 주문하러갈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쓱ㅋㅋㅋ 머쓱;타드 될뻔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쓱쓱 아싸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주문하러 갈 뻔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스크랩 취소해야해 익인들아 안돼 이럴수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알바지만 치즈폼초코ㅜ못 먹음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달아서 반도 못 먹겠어 그래서 초코스무디에 초코덜넣어서 만들거나 초코에 커피 한샷 넣어서 스무디 만들어먹는데 맛있어 익들아 알바가면 만들어먹어보ㅏ 히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대박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저거 먹으러 가는 익인들 있겠다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악 나 오늘 공차알바가는데 ㅎㅎㅎㅎ해봐야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저렇게 주문하는 사람 있으면 여기서 본거다.. 나도 시킬뻔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공차 알바하는 친구 급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래서 딥바닐라 라떼가 나온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낼 모레 알바가면 해봐야징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공차 알바하지만 커피가 싫엉 ㅠ ㅅ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익이나
공차는 왜케 할인되는게 없을까?ㅠㅠㅠㅠㅠ
기프티콘도 거의 다 정가고 그나마 이벤트는 다 sk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나도 모르겠어 ㅠㅠ 더군다나 요즘은 인기가 훨씬 많아져서 할인 안 할거 같오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공차어플에서 몇개모아야지 한잔줘????
아메리카노 주는거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0개모으면 신메뉴 시즌메뉴 스무디 빼고 가능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큰사이즈도 가능한데 토핑값이랑 사이즈 업은 따로 곤 내야한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앗 쓰니야 혹시 공차 스탬프 10개 모아서 받은 쿠폰으로 초콜릿밀크티인가 그거 먹을 수 이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스무디랑 시즌 음료 빼고 다 된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헉 고마워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학교 선배 공차하시는데 얻어먹으러 가야지 유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쓰니야 딥초코 치즈폼에서 치즈폼 빼달라하면 빼줘...? 너무 말도 안 되나ㅜㅜㅜ 초코만 먹고싶어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알바생은 아닌데 그럼 초코쿠앤크스무디 먹어봐!! 그거는 그냥 초코맛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괜찮아 빼줘! 쿠앤크랑은 첨가물이 좀 다르긴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샷을 따로 사서 내가 섞어먹는건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힝 할리스가서 바닐라딜라이트 모고야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오 오늘치 음료 아직 안 마셨는데 마셔봐야겎당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곱슬 + 파마머리인데 좀 붕 떠서 확 정리하고 싶은데 뭐라고 해야해? ㅠ
21:35 l 조회 4
앱으로 만나러 가본다
21:35 l 조회 4
귀뚫은곳에 계속 고름차는데 이거 그냥 귀걸이차면 안될라나
21:35 l 조회 4
엘베에서 할아버지가 대학 서울이냐 물어봄;;ㅜ1
21:35 l 조회 12
만오천원정도 쓰려는데 간식을 살까 고기를 살까1
21:35 l 조회 5
남익인데 20대중반이상 여익들 댓글달아줘 ㅈㅂ
21:35 l 조회 13
직장에서 남자도 여자 질투함?
21:34 l 조회 4
대기업 말고 ! 일반 사기업 행정직렬은 성과급 많이받아?
21:34 l 조회 3
최애 남돌 얼굴이 넘 좋아서 닮게 시술하고 싶음
21:34 l 조회 3
kbs한국어 따본사람? 얼마나 걸려?
21:34 l 조회 2
아니 태우러 가는거 진ㅉㅏ 귀찮네
21:34 l 조회 13
낮밤 바뀌어서 지금 일어났는데 머리 감을까 말까
21:34 l 조회 2
님들은 남친이 아는 동생 잠시 보고 온다 하면 성별 물어봐??4
21:33 l 조회 7
여자 167에 49 이면 많이 날씬한 편 이야?4
21:33 l 조회 16
공시생들아 다들 공부땜에 연락 끊겼던 친구한테 다시 연락할거임?
21:33 l 조회 5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3
21:33 l 조회 14
결혼할거면 세심한 사람이랑 결혼해야함1
21:33 l 조회 11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21:33 l 조회 9
익들이라면 취업 자리 어디가 나아? 1
21:33 l 조회 8
일머리 없어서 퇴사하고 싶음
21:3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