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276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7년 전 (2018/10/28) 게시물이에요
내가 온라인 그룹 과외하는데 수업이 8회 하는 거였거든? 8회기준 과외비가 27만원이였는데 엄마가 4회 4회 이렇게 두번씩 내라고 하셔서 처음에 135,000원 냈거든 근데 4회 끝나고 수강비를 못내는 상황이였어서 수업 참여를 안했었단말이야 어제 과외 조교님한테 8회 수업 다 끝났는데 과외 수강비 내라고 카톡이 왔어.. 수강비 내야되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수업참여안했는데 돈내야하나요 하고물어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근데 8회기준이라서그런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리 말하구 안 나간거야?? 그럼 미리 말씀드리고 참여했는데 내야되냐구 물어봥 말없이 나간거면 애매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강비는 말씀 드리고 그렇게 냈었는데 수업 참여는 말씀을 드려야되나 계속 고민하다가 결국 말씀 못 드리고 안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면 그 선생님입장에서는 너가 돈을 낼수 없어서 참여를 안 한건지 아니면 그냥 너가 놀고싶거나 개인사정으로 수업을 빠진건지 모르니까ㅜㅜㅜㅜ 잘 얘기해봐야항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이거에 대해서 얘기해봐야겠지??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근장 부산은행 받은 사람 잇어?
2:29 l 조회 1
카톡 친구 삭제한거 그 사람이 알 수 있어?
2:29 l 조회 1
근장 관련
2:29 l 조회 1
웃고다니는것도 계속하면 습관되나
2:29 l 조회 1
에어컨 제습 기능으로 틀면 더 시원한 거 맞아..????
2:29 l 조회 1
덧니 너무 심하면 라미네이트 못하지?
2:28 l 조회 4
걍 특성일까, 어디 문제 있는걸까..
2:28 l 조회 4
나 대학생인데 너네 4.5잡해서 500~600 벌면 일할거야..?8
2:28 l 조회 18
치위생사들 잇니?
2:27 l 조회 6
원래 산부인과가면 왜 왔는디 대놓고 물어보니ㅠ2
2:26 l 조회 43
100번 잘해주는 사람보다 99번 못해줘도 1번 잘해주면 좋게 보는 거 너무 싫음 ...2
2:26 l 조회 21
메가커피 직영점 정규직은 바리스타 자격증 있어야하나?
2:26 l 조회 5
피자 크림치즈 추가해서 시켰는데
2:26 l 조회 12
웃으라는말 자주 듣는 익들 mbti 뭐임 ,,, 4
2:26 l 조회 21
방쿡이 정말 귀여움
2:24 l 조회 12
패션 봐주라 8
2:24 l 조회 33
특가뜬 숙소 결제해야 하는데 친구가 이틀 미루다가 세일 끝남 ^^5
2:23 l 조회 20
바지 이거 교환 할가말가 2
2:22 l 조회 30
난 딱 생리 터지기 일주일쯤 전부터 성욕 올라오고 1
2:21 l 조회 37
인스타 그자체인 멘트보고옴1
2:21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