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58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7년 전 (2018/10/31) 게시물이에요
아이돌 좋아했을때는 음지에서 파면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와주고 기억해주고 코멘트 달아줬는데 

그저 이젠 이야기만 쓰니까 달리는 말도 없고 관심도 없어 

어느정도냐면 아무도 관심없던 내 글을 사람이랑 성격에 맞게만 조금 바꿔서 인기많은 아이돌 커플링으로 넣어서 올리니까 좋아하더라고... 인티에서 그랬엉... 흑... 슬프더라 

관심 받을라고 아이돌 이름들 좋아하지도 않는데 파는것도 이상하고... 혼자 쓰고 놀아야지 모..
대표 사진
익인1
익감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볼께 쓰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주면 너무 고맙지만 되게 사람이란게 이상하게
내 글은 뭔가 계속 보고싶고 읽고싶다는 느낌보단
아. 하고 공감하고 위로받았으면 좋겠다는 느낌을 담은 글이라 이해하기 어려울 수도 있을꺼야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그래서 어떤 판에서 잘 나가는 거는 단지 그 판이 유명해서 그런 걸 수도 있다고 들었어,,ㅠㅠ 그러니까 그게 실력의 척도가 될 수는 없다구! 나도 원래는 픽 쓰고 싶었지만 이제는 탈덕해서 쓸 일 없다... 쓰니는 예전에 막 잘 나가던 시절이 있으면 허한 심정이 들 수는 있겠지만ㅠㅠ 나랑 그냥 쓰고 싶은 글 쓰면서 놀쟝~ 어차피 글도 다 자기 만족으로 쓰는 거자낭ㅠㅠ 인티에 올리면 내가 봐줄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그때 내가 판 아이돌은 커뮤가 되게 작았을때 파서 네임드가 얼마 없었기도 해
나도 픽 쓰는거 되게 좋아했는데 쓸 일이 없어버렸어.. 혼자 공책에다 쓰거나
애인이랑 키워드를 통해 쓰는걸 즐기고있어!
글은 익1이 말해준대로 익감에 올려놨어!
위로 고마워 익인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호 그렇구나 나도 가서 볼겡❤️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에 썼던 글 댓글 미는중
16:26 l 조회 2
시험 직전만 되면 공부 못하는 익들 또 있을까
16:26 l 조회 4
저녁 투표 좀 제발
16:25 l 조회 8
야금야금 여러번 먹기11 한번에 많이먹기22
16:25 l 조회 9
질투나서 괴롭히는거 무시할수있음
16:25 l 조회 7
아 좋아하는 향 찾았는데 달달해서 향수 말고 핸드크림으로 살까
16:25 l 조회 4
순둥이랑 기쎈이미지랑 공존할수있다고생각해?1
16:25 l 조회 9
이대남들은 인티 왜 기어들어오는거지
16:25 l 조회 8
인생 첫 로테이션 소개팅 후기
16:25 l 조회 9
오늘 날씨가 더운건가? 에어컨 계속 돌아감
16:24 l 조회 5
갑자기 예뻐진 애들이 처신을 못하는것 같음5
16:24 l 조회 30
대구가 남자냐 여자냐 하면 황당할거 같은데
16:24 l 조회 12
지능 낮아보이는 사람들이랑 댓글싸움하는거5
16:23 l 조회 14
엥 홈캠 해킹이 뭐야?3
16:23 l 조회 15
담달에 일본가면 너무 더우려나?
16:23 l 조회 7
엽떡의 인기를 보아라1
16:23 l 조회 49
대학생활도 별거없구나 1
16:22 l 조회 29
호텔에서 의류 피팅 했는데 서비스랑 옷은 만족스러운데 뭔가 찜찜하다,,
16:22 l 조회 8
솔직히 20대는 갓생보다 히키로 사는 사람이 더 많은듯3
16:22 l 조회 21
같은 신입 또래
16:2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