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58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7년 전 (2018/10/31) 게시물이에요
아이돌 좋아했을때는 음지에서 파면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와주고 기억해주고 코멘트 달아줬는데 

그저 이젠 이야기만 쓰니까 달리는 말도 없고 관심도 없어 

어느정도냐면 아무도 관심없던 내 글을 사람이랑 성격에 맞게만 조금 바꿔서 인기많은 아이돌 커플링으로 넣어서 올리니까 좋아하더라고... 인티에서 그랬엉... 흑... 슬프더라 

관심 받을라고 아이돌 이름들 좋아하지도 않는데 파는것도 이상하고... 혼자 쓰고 놀아야지 모..
대표 사진
익인1
익감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볼께 쓰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주면 너무 고맙지만 되게 사람이란게 이상하게
내 글은 뭔가 계속 보고싶고 읽고싶다는 느낌보단
아. 하고 공감하고 위로받았으면 좋겠다는 느낌을 담은 글이라 이해하기 어려울 수도 있을꺼야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그래서 어떤 판에서 잘 나가는 거는 단지 그 판이 유명해서 그런 걸 수도 있다고 들었어,,ㅠㅠ 그러니까 그게 실력의 척도가 될 수는 없다구! 나도 원래는 픽 쓰고 싶었지만 이제는 탈덕해서 쓸 일 없다... 쓰니는 예전에 막 잘 나가던 시절이 있으면 허한 심정이 들 수는 있겠지만ㅠㅠ 나랑 그냥 쓰고 싶은 글 쓰면서 놀쟝~ 어차피 글도 다 자기 만족으로 쓰는 거자낭ㅠㅠ 인티에 올리면 내가 봐줄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그때 내가 판 아이돌은 커뮤가 되게 작았을때 파서 네임드가 얼마 없었기도 해
나도 픽 쓰는거 되게 좋아했는데 쓸 일이 없어버렸어.. 혼자 공책에다 쓰거나
애인이랑 키워드를 통해 쓰는걸 즐기고있어!
글은 익1이 말해준대로 익감에 올려놨어!
위로 고마워 익인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호 그렇구나 나도 가서 볼겡❤️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타듀밸리 안맞아서 지우고 다시 해볼까 고민중인데 리뷰보니까
13:25 l 조회 6
가슴 자연적으로 큰게 뭐가 즇다는지 잘 모르겠음3
13:25 l 조회 18
32강 갈줄알고 담주에 축구장케이크 만들기 특강 잡아놨는데2
13:25 l 조회 13
남자 계속 만나자고 약속 잡는거는 그래도 호감은 있다는건가
13:25 l 조회 5
샌들 살말 해주라!! 어때??1
13:25 l 조회 8
자아가 비대한게1
13:24 l 조회 17
술똥지린다1
13:24 l 조회 7
다이어트.. 해쉬커피에 파는 제로 바닐라 그거
13:23 l 조회 8
남자들은 좋아하면 티 무조건 내지?4
13:23 l 조회 32
집도 돈도 없으면서 애낳으려고 하는사람들 많네4
13:22 l 조회 36
솔직히 토익 시험보는 시간 너무 빠르다고 생각함3
13:22 l 조회 28
아니 9시간 잠 ㅋㅋㅋ
13:22 l 조회 11
요즘 부모 미디어 노출 안 시키려는 이유 뭐야...3
13:22 l 조회 34
옷 가게 알바할 사람들
13:22 l 조회 4
낼 면접인데 준비하기 싫다..
13:22 l 조회 3
남자중엔 혼전순결 안 흔하지?1
13:22 l 조회 17
발목에 물 차서 발목 보호대 했는데 물 찬 게 옮겨갈 수 있어?
13:21 l 조회 5
내가 너무 나이 개념이 없는건가?6
13:21 l 조회 31
팔뚝 마동섣인데 다들 여름용 가디건 뭐입어!?ㅠㅠ
13:21 l 조회 6
나 다담주에 유럽 가는데 억울하다9
13:21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