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58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7년 전 (2018/10/31) 게시물이에요
아이돌 좋아했을때는 음지에서 파면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와주고 기억해주고 코멘트 달아줬는데 

그저 이젠 이야기만 쓰니까 달리는 말도 없고 관심도 없어 

어느정도냐면 아무도 관심없던 내 글을 사람이랑 성격에 맞게만 조금 바꿔서 인기많은 아이돌 커플링으로 넣어서 올리니까 좋아하더라고... 인티에서 그랬엉... 흑... 슬프더라 

관심 받을라고 아이돌 이름들 좋아하지도 않는데 파는것도 이상하고... 혼자 쓰고 놀아야지 모..
대표 사진
익인1
익감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볼께 쓰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주면 너무 고맙지만 되게 사람이란게 이상하게
내 글은 뭔가 계속 보고싶고 읽고싶다는 느낌보단
아. 하고 공감하고 위로받았으면 좋겠다는 느낌을 담은 글이라 이해하기 어려울 수도 있을꺼야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그래서 어떤 판에서 잘 나가는 거는 단지 그 판이 유명해서 그런 걸 수도 있다고 들었어,,ㅠㅠ 그러니까 그게 실력의 척도가 될 수는 없다구! 나도 원래는 픽 쓰고 싶었지만 이제는 탈덕해서 쓸 일 없다... 쓰니는 예전에 막 잘 나가던 시절이 있으면 허한 심정이 들 수는 있겠지만ㅠㅠ 나랑 그냥 쓰고 싶은 글 쓰면서 놀쟝~ 어차피 글도 다 자기 만족으로 쓰는 거자낭ㅠㅠ 인티에 올리면 내가 봐줄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그때 내가 판 아이돌은 커뮤가 되게 작았을때 파서 네임드가 얼마 없었기도 해
나도 픽 쓰는거 되게 좋아했는데 쓸 일이 없어버렸어.. 혼자 공책에다 쓰거나
애인이랑 키워드를 통해 쓰는걸 즐기고있어!
글은 익1이 말해준대로 익감에 올려놨어!
위로 고마워 익인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호 그렇구나 나도 가서 볼겡❤️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나온 라면 맛있는거 머있어?
16:38 l 조회 4
주방일 하니까 음식 못사먹겠다 진짜
16:38 l 조회 12
얘들아 관계해본적없으면 자궁 관련 암 걸릴 확률은 없지?9
16:37 l 조회 25
청미적 우대금리없이 5퍼만 받는건 별론가?
16:36 l 조회 4
친한 언니가 내가 소개해준 사람이랑 결혼을 하는데3
16:36 l 조회 20
60계치킨 뭐가 제일 맛있어??2
16:36 l 조회 6
얘들아 상현역 맛집 없냐?
16:36 l 조회 3
브라 찢어져서 주말내내 밖에 못나가는중. ..
16:36 l 조회 15
스킨십한 남자애가 전화해선 나한테 욕함…1
16:36 l 조회 13
60키로로 만족하며 산지 5년째임3
16:36 l 조회 11
서울에서 우리집만큼 돈 안 쓰는 집은 없는듯4
16:36 l 조회 10
입원해서 링거 꽂았는데 손 자유롭게 움직이면 안 되는 거지?3
16:36 l 조회 8
익들아 삼겹살 먹을껀데 라면 어떤거 먹을까?2
16:35 l 조회 13
검머외가 의료혜택을 먹튀를하다니!!!!!!1
16:35 l 조회 23
월요일에 삼하 살까 말까3
16:35 l 조회 7
외국인 친구 데릴러 공항으로 가는거 부담스러운가? 2
16:34 l 조회 6
요즘 편하고 예쁜 운동화 추천해 주십쇼 ㅠㅠ
16:34 l 조회 6
이거 이상한거 같은지 봐주라1
16:34 l 조회 12
자기는 갓생 산다며 남 인생 한심하다고 평가하는 애들 7
16:33 l 조회 25
7월 7일부터 시행되는 정보통신망법? 이거 혹시 호날두 메시 이런거 욕하는 것도 걸리는건가
16:3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