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58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7년 전 (2018/10/31) 게시물이에요
성적 별로라서 전문대 넣었는데 합격 했어 근데 부모님도 그렇고 썩 좋아하는 눈치도 아니고 나도 뭔가 분하더라고.. 과는 내가 원하는 과고 유아교육과라 취업도 학력은 사실 메이저 학교 아니면 상관없어.. 근데 학교가 내가 다니면 너무 싫을 거 같아ㅠㅠ 주변에 텅텅 비었고 가는 길도 복잡하고ㅠ 어떡하지 재수는 절대 안되고 다닌다면 반수할 생각인데 어떻게 생각해? 공부 안한 건 나지만 뭔가 다니면 회의감 들고 억울할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전문대 다녀도 거기서 잘하면 충분히 취업 좋은 곳으로 가능해 원하는 과 갔으면 거기서 잘하면 되자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업은 별로 신경안써ㅠㅠ 학교가 너무 싫을 거 같은데 그게 문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원하는과에 붙었는데 뭐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는 내가 5년동안 바라던 곳이라서 괜찮지만 학교가 너무 별로야.. 캠퍼스도 무슨 고등학교만하고 교수님들도 너무 별로셨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친구 3명 다 전문다 유아교육과 나왔는데 취업 다 함 물론 2명는 중간에 그만 뒀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는 좋지만 학교가ㅠㅠㅠ 너무 싫어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홍명보 엣팁같다고?
1:19 l 조회 1
너넨 화장하고 머리 까지 하는데 몇시간 걸려?
1:19 l 조회 3
근데 난 홍명보 부러워
1:18 l 조회 6
버거 영어 스펠링 틀리면 어떰?1
1:18 l 조회 7
헬스장 인포알바 해본사람
1:18 l 조회 3
26살인데 내친구 30살 남자랑 결혼한대 1
1:18 l 조회 20
홍명보 마지막 웃는 거ㅋㅋㅋㅋ1
1:18 l 조회 6
계약직 2달 하다가 퇴사
1:18 l 조회 4
대학에서 과cc 2번하면 어때보여?3
1:18 l 조회 8
사내연애 안좋은거 아는데 한번 해보고 싶긴 행
1:17 l 조회 4
승무원 관두니까 할 일이 없음 ㅎ1
1:17 l 조회 10
아이폰이 갑자기 잠겼어 ㅠㅠㅠ 소유자가 아이폰을 잠궜다는데2
1:17 l 조회 13
나는 일경험 인턴하는데 일을좀 시켜
1:17 l 조회 11
혼자놀기 좋아하는 익 있어?1
1:17 l 조회 11
엥 연애해본 애들 들어와봐 내친구 왜이러는거임…?12
1:16 l 조회 27
키위랑 그릭요거트 가져옴
1:16 l 조회 11
나랑 직장동료랑 10살 차이 나는데
1:16 l 조회 7
대구사는데 요새 낮에만 덥지 시원함4
1:16 l 조회 11
와 나 헛돈 ㄹㅈㄷ3
1:15 l 조회 20
친구들이랑 클럽 갔는데 남자들이 나한테만 다가오면5
1:15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