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697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05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공식발표없이 카풀하고 다니네 팬들 기만하는거 아닌가? | 인스티즈

 

 

난 탈덕할래
대표 사진
익인1
카풀이 뭐 어때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광고면 그럴 수 있지 이런 글 써서 팬덤 분위기 흐리지 말아줄래 안 그래도 우리 라이언 팬들 이런 거에 예민한 거 알잖아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쟤네 사귀는거 솔직히 공식에서 말만 안 했지 다 알고있구 인정하구 있는거 아니였음? 뭐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암묵적으로 다 알고 있긴 한데 팬들한테 대놓고; 자랑이라도 하고 싶은 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간에 분위기 흐트려서 미안한데 난 가끔 익들 말 진심인지 장난인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끔 진지해진다 보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장난이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ㄲㅋㄱ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카풀인데 뭐 오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들 회사에서 시켜서 광고하는거잖아. 이제 광고하는 것까지 까여야되는거야? 진짜 너무 지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돈 좀 벌어서 차 몰고 다닐 수 있게 조용히 넘어가주라 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4 누가 봐도 비즈니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5 적당히 까... 애들도 돈벌고 살아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66 광고까지 가져와서 루머 만드냐... 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77777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거 튜브 정산 못받아서 라이언꺼 얻어타는거야....루머 퍼트리지 말아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튜브 지금 라이언한테 뽀뽀하는거야...? 입술 대따 크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야 우리 튜브 입술 두꺼운거 컴플렉스구만 왜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궁예 그만 ㅠㅠ ((((튜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맨날 이런데서 라이언만 욕 먹어서 속상해ㅠㅠㅠㅠㅠㅠ 솔직히 말해서 저 오리 팬들 엄청 라이언 팬들에게 뭐라고 하잖아... 라이언이 다 잘나가서 그렇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너무하네 우리 애 이름 오리가 아니라 '튜브'야ㅜ 라이언보고 곰나부랭이라고 하면 좋겠어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미안 내가 잘못했네ㅠㅠ 근데 라이언 곰 아니야 왜 자꾸 곰이라구해 사잔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솔직히 갈기 없으면 곰아냐ㅜㅜㅜ? 사자 사이에서도 배척당했다던데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 그러면 튜브 걔도 오리 아니넼ㅋㅋㅋㅋㅋㅋ 분노조절 장애 있어서 초록색으로 바뀌잖아 오리가 아니라 슈렉이겠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놓고 카풀이라니! 둘이 인성 터졌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전벨트 안한거같은데.. 이거 공론화해여되는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거 광고 촬영이었대~~~ 우리 라이언 오빠 운전대 잡은 모습 진짜 심쿵사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라이언 표정관리 좀 해야하는 거 아냐? 너무 정색하고 있는데 상대방 무안하게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딱봐도 광고촬영인데?카카오가 홍보하라고 시킨건데 뭐가문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라이언 쟤는 도대체 다른 애들이랑 왜자꾸 엮는거야??? 행실 좀 똑바로 해라.. 갑자기 합류해서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좀 뜨니까 바로 팬 기만ㅋㅋㅋ 실망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휴 얘 진짜 여러모로 말 많네 이거말고도 들은 거 있는데 걍 입 다물고 있을래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역시 모르는 애들이 더 말 많다니까~ㅋㅋ 딱보면광고촬영이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튜브 저번에 일반인 여친 있다하지않았어? 내가 잘못봤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 튜브 제이지랑 사귀고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걔네 헤어진 거 아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딱봐도 광고인데 광고를 보고 유머퍼트리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광고아님?
튜브 제이지랑사귀고 라이언 어피치랑 사귄다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튜브 여자였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몇개월동안 회사의 입퇴사율이 0이라면 이건 회사쪽에서 좋은 시그널일까?
11:16 l 조회 1
하닉 사려고 벼르고 있는 사람 중에 오늘도 못사면 진짜 바보야
11:16 l 조회 4
삼하 말고 고점에서 반토막 난 주식 많은듯 ㅠ
11:16 l 조회 2
수국 보러 왔는데 좀 덜 피었네ㅜ
11:16 l 조회 5
네이밍 블러셔 자주 쓰는 익들아 질문 있음
11:15 l 조회 2
직장인들아 동료가 조언을 구하는데 내가 빡면 어떢함
11:15 l 조회 6
하닉 물탈돈 없어서 스퀘어 샀는데 사자마자 떨어지네
11:15 l 조회 10
삼전 다니는 남자 만나고싶었는데1
11:15 l 조회 17
아 어쩔 수 없이 집 계약 10월로 한건데 금리 폭등
11:14 l 조회 12
이중환전 할때
11:14 l 조회 6
하닉 adr들어가면 오르지않을까?
11:14 l 조회 11
하이디라오
11:14 l 조회 4
여수에서 관광지는 어디쯤일까3
11:14 l 조회 6
문득 옛날 여자들은 어떻게 살아왔을지...5
11:13 l 조회 25
나이 30-40대되도 중학교때 회상하고 추억하는 사람 많아?8
11:13 l 조회 13
회사 가방에 인형 달고 다니고 싶은데 내 인형들 회사 데려가기 아까움6
11:13 l 조회 15
대학생커플 한살차이면 데이트비용 반반2
11:13 l 조회 6
자식은 부모의 거울일 수 밖에 없네2
11:13 l 조회 11
요즘 학점 인플레 심해? 2
11:13 l 조회 12
호텔 보면 1인용 트윈룸은 왜 있는거야?
11:1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