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727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완전 처음이야.... 뭐뭐 물어봐야하지..?
대표 사진
익인1
대학생노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구대학생 노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ㅣ대학생도 학바학이겠지만 내가 경험한 대학생은 다 별로였었어 설명도 못하고 수업맘대로 바꾸고 근데 이거 전문과외쌤도 잘못걸리면 저러니까 조심해 특히 허세로 가득찬사람들 좀심해 시범강의때 살짝만 띄워줘도 잘난척하는 사람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 필요 없고 계획이 어떤지랑 본인이랑 맞는지! 보통 처음 수업은 시강이라고 해서 돈 안 받으니까 들어보고 계획이 잘 잡혀 있는지, 설명 방식이 나랑 잘 맞는지 보면 돼 ㅎㅎ
대학생들도 좋은 사람 많다 나도 대학생인데 한두 명으로 시작했는데 소문 나서 지금은 4-5명 정도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오 그럼 일단 시범강의 해봐야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물어봐야될까... 수업 경험이랑 뭐 물어봐야대ㅠㅠㅠ? 아님 나 말고 엄마랑 통화해봐야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준비된 분들은 수업 계획, 수업 일수 이런 거 다 미리 설명해 주실 거야 이런 거 없이 막 무작정 물어보거나 하면 거르자,,,
그게 체계적이라 생각하면 선생님이랑 대화하면서 네 약점이라든지 고민되는 점 털어놓고 서로 조율해 가면 되는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웅웅!!!! 땡큐!!!!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차 저당밀크티
10:38 l 조회 2
환율 진짜 심각하지 않아…?
10:38 l 조회 3
두달 같이 일한사람이 선물주면 부담스러울것걑아?
10:38 l 조회 3
언니는 남자같음..
10:38 l 조회 2
카톡 이제 멀티프로필 못해?
10:37 l 조회 9
지금 알바-쉼-알바-쉼 하고 있는데 우울해
10:37 l 조회 10
나같은 경우에는 청년미래적금 뭐 들어야될까?
10:37 l 조회 7
아 확실히 편집할 때 13인치 노트북이 진짜 작기 작은 듯1
10:35 l 조회 11
한능검 최태성쌤 책 스프링 안달아도 안불편해??
10:35 l 조회 7
버거킹에 이거 맛업씀1
10:35 l 조회 28
잘생긴사람 만나지마3
10:34 l 조회 36
10년 전에 손절한 친구가 연락 오면 어떨거 같아?1
10:34 l 조회 27
자취방 인터넷 포함 아닌데 랜선은 있거든????4
10:34 l 조회 7
아 일본 가고 싶어라12
10:33 l 조회 31
확실히 다이어트 하려면 돈이 없어야 돼2
10:33 l 조회 18
지연 혈연 이런게 좋긴 하다2
10:33 l 조회 15
아메추 해주라 아침메뉴추천
10:32 l 조회 9
금요일인데 기분 좋게 일해보자1
10:32 l 조회 9
남익들은 여익 키 몇이 커트라인이야?? 너무 크고 덩치도 있으면 노노야?5
10:32 l 조회 34
코로나때 한번도 코로나 안걸려본 사람 있어?4
10:3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