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되자마자 샀었음
평소 음악을 너무 사랑해서 24시간 중 10시간은 귀에 끼고 있음
회사에서 업무 하면서도 듣고 생활의 필수품임 너무 편함
비 오는 날이나 짐 많은 날이나 운동할 때 정말 편함
하지만 단점 외부 소리가 잘 들리고, 에어팟 값이면 음질 괜찮은 이어폰 살 수 있음
반년 이상 사용하던 차에 에어팟이 유행이 되어 버린 이 시점,,,
에어팟 잃어버림 현재 이어폰 없음
1. 에어팟 다시 산다
2. 언제 나올지 모를 에어팟 2세대를 기다린다
3. 음질, 차음성 좋은 20만원대 다른 이어폰을 산다

인스티즈앱
허남준 개웃기게 프사 설정도 한번에 못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