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458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유튜버/스트리머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이 글은 7년 전 (2018/11/07) 게시물이에요
토요일에 알바 가는데 오늘 그만둔다고 말해도될까? 나 진짜 오늘 알바 끝나고 펑펑 울었어 같이 하는 언니가 나이가 36이신데 너무 꼰대에 텃세에 진짜 욕나와 힘들어 한달은 악으로 버텼는데 오늘 느꼈어 더 다니다간 내가 병 날 것 같아 힘들어 그만둘래 힘들어 싫어 가기 싫어 너무 갑자기인데 연락 드려도 될까?
대표 사진
익인1
응 당연하지 억지로 버틸필요 없어 더 좋은 조건 많아 늦기전에 얼른 관두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고마워 진짜 눈물이 너무 난다 나 너무 힘들었어 지금도 너무 힘들어 가족한테 말도 못하고 정말 고마워 이렇게 말해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일년 전의 날 보는거같아서 마음이 너무 아프다ㅠㅠ 나도 맨날 울면서 자고 내가 뭘 잘못했지 싶어서 살갑게도 다가갔는데 변하는건 없었어.. 관두니까 진짜 후련하더라 말할때 힘들지 좀만 지나면 아무것도 아니야! 힘내고 그동안 수고했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고마워 정말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덕분에 문자 보낼 용기가 생겼어 위로도 많이 됐고 정말 복 많이 받았으면 좋겠어 익인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 글구 익인이 잘못이 아니니까~! 얼른 털어버려 항상 화이팅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병날 것 같아서 아프다 핑계대고 관뒀어ㅠㅠ 나랑 비슷하다 나도 같이 일하는 직원분이 딱 그 나이대였는데 내가 뭐만 하면 화내고 짜증내고 꼰대질해서 매일 울고 싶었다ㅠㅠ 그냥 관둬도 돼 쓰니얌 나는 마지막 날에 그 직원한테 인사도 안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익이니 너도 정말 힘들었겠다 그 마음 정말 난 공감해 익인이 댓글 덕에 힘난다 사장님께 문자 보낼 용기 생겼어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 안갔어도 카이스트는 알지?
15:21 l 조회 1
1500kcal 만 먹고있는데 힘들긴하다
15:21 l 조회 1
성세천하2 다본사람 나 질문좀
15:21 l 조회 1
삼성하닉 전라도에 뭐 한다는 거
15:21 l 조회 1
한 친구가 스킨쉽을 너무 많이해
15:21 l 조회 2
편택으로 물건 받을고있는데 편의점 점포명 말하라는데
15:21 l 조회 4
아보카도 바나나 쉐이크 좋네
15:21 l 조회 2
부모님 데리고 일본 여행 가기엔 어디가 제일 좋을까??
15:20 l 조회 4
롤 1년 넘게 남친이 알려주는데 개어려움 롤은 지금시작하는게임이 아님1
15:20 l 조회 8
다들 주말인데 뭐해?1
15:20 l 조회 10
이거옷 정보 아는사람 ㅠ
15:20 l 조회 8
나이차이 심한 연애는 남일이면 알빠아니고 가족이면 심각함
15:20 l 조회 3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롤온 스틱중에 뭐가 좋아?
15:20 l 조회 2
빌라 안 살아봤는데 원룸이나 투룸이랑 비슷해??
15:20 l 조회 2
14살 이상 노견 키우는 익들아 너네 교감 잘돼?
15:20 l 조회 3
나 싸우다 하루 넘게 잠수타는 사람들 싫음1
15:19 l 조회 5
내가 보기에 못나온 사진인데 친구가 잘나왔다고 하면 어떰?4
15:19 l 조회 13
당근 5천원짜리를 네고해달라는건 노양심아닌가1
15:18 l 조회 6
돌출입아닌데 교정한익들있니 1
15:18 l 조회 5
다들 나이들면서 연하가 끌리는 이유가 있엉?11
15:1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