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458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이 글은 7년 전 (2018/11/07) 게시물이에요
토요일에 알바 가는데 오늘 그만둔다고 말해도될까? 나 진짜 오늘 알바 끝나고 펑펑 울었어 같이 하는 언니가 나이가 36이신데 너무 꼰대에 텃세에 진짜 욕나와 힘들어 한달은 악으로 버텼는데 오늘 느꼈어 더 다니다간 내가 병 날 것 같아 힘들어 그만둘래 힘들어 싫어 가기 싫어 너무 갑자기인데 연락 드려도 될까?
대표 사진
익인1
응 당연하지 억지로 버틸필요 없어 더 좋은 조건 많아 늦기전에 얼른 관두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고마워 진짜 눈물이 너무 난다 나 너무 힘들었어 지금도 너무 힘들어 가족한테 말도 못하고 정말 고마워 이렇게 말해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일년 전의 날 보는거같아서 마음이 너무 아프다ㅠㅠ 나도 맨날 울면서 자고 내가 뭘 잘못했지 싶어서 살갑게도 다가갔는데 변하는건 없었어.. 관두니까 진짜 후련하더라 말할때 힘들지 좀만 지나면 아무것도 아니야! 힘내고 그동안 수고했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고마워 정말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덕분에 문자 보낼 용기가 생겼어 위로도 많이 됐고 정말 복 많이 받았으면 좋겠어 익인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 글구 익인이 잘못이 아니니까~! 얼른 털어버려 항상 화이팅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병날 것 같아서 아프다 핑계대고 관뒀어ㅠㅠ 나랑 비슷하다 나도 같이 일하는 직원분이 딱 그 나이대였는데 내가 뭐만 하면 화내고 짜증내고 꼰대질해서 매일 울고 싶었다ㅠㅠ 그냥 관둬도 돼 쓰니얌 나는 마지막 날에 그 직원한테 인사도 안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익이니 너도 정말 힘들었겠다 그 마음 정말 난 공감해 익인이 댓글 덕에 힘난다 사장님께 문자 보낼 용기 생겼어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는 성공하면 다 어린 여자 만나는 듯 참...
14:25 l 조회 1
키스해보면 모솔 들킴?
14:25 l 조회 1
나 올차단 당햇는데 문자 보내는 법 없을까ㅠㅠㅠㅠㅠㅠ?
14:25 l 조회 3
남자가 28살까지 모쏠일수있어? 1
14:25 l 조회 4
김볶에 삼겹 베이글샌드위치에 감튀 아아 뭐 먹을까
14:25 l 조회 2
어떤걸 잊는 방법 알려줘 ㅠㅠ
14:25 l 조회 2
헐 얘드라 리디 무료 웹툰 풀렸는데 이거 그림체 존예다
14:24 l 조회 9
하자 없는데 연애 못하는 사람 1
14:24 l 조회 9
노란끼가 너무 심해서 스트레스 받아
14:24 l 조회 6
서울대 수학과 vs 인하대 의대 어디가 더 높아??2
14:24 l 조회 11
의사 돌팔이 개많은거같음
14:24 l 조회 6
너네 하향혼하는 여자본적있어?5
14:24 l 조회 12
서울익들아 오늘 많이 더워?
14:23 l 조회 2
근데 순간적으로 이성으로 느껴질 순 있는데1
14:23 l 조회 6
이 글에서 3,5,8번째 아랫글 쓰니
14:23 l 조회 6
99랑 92 연애 현실에서 약간 음..나이차 많다 싶을 나이차이야?4
14:23 l 조회 12
첫인상 별로였는데 사귄적있어?
14:23 l 조회 3
요즘 영화재밌는거 추천점
14:23 l 조회 5
부모가 자식한테 19금 대화 하는 거1
14:23 l 조회 12
폴바셋 커피 말고 추천 메뉴 이써??? 2
14:2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