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2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7년 전 (2018/11/11) 게시물이에요

학원 수업은 23일부터 시작이고, 인터넷 원서 접수와 전화상담은 대충 한상태라

어느 수업을 받는지랑 내 이름 정도는 아실 거야 아마!

어쨌든 15일에 사정 있어서 그냥 내일 학원 바로 찾아가서 상황설명 하려고 하는데 어떤게 더 자연스러운 거 같아?

1) 저번에 인터넷 원서 접수한 쓰니라고 하는데, 원래 15일에 결제하기로 했는데

사정이 있어서 오늘 미리 결제하러 왔습니다. 갑자기 찾아와서 죄송해요

2) 23일부터 2급 바리스타 수업 듣는 쓰니라고 합니다. 원래 15일 결제인데

사정이 있어서 미리 결제하러 왔습니다. 갑자기 찾아와서 죄송해요

뭐가 좀 더 나은 거 같아? ㅠㅠ... 원래 오늘 전화하고 찾아가려했는데

공휴일이랑 주말은 전화 아예 안 받는다고 돼있기도 하고 현장 상담도 가능하데서

그냥 바로 현장가려고 하거든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111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1이 좀 더 나을까...? 2가 낫다는 친구도 있다고 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움 근데 사실 1이나 2나 둘다 괜찮은 것 같긴 해..! 별루 상관없을것가타 그냥 쓰니가 끌리는걸로 하면 될듯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상 가면 어버버 거릴 거 같긴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일단 대충 내 이름 아시니까 둘 다 설명해도 되긴 할 거 같긴하다 ㅠㅠ 고마워 답줘서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차나 어버버거려도 쓰니는 귀여우니까! 자신감을 가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전화 안 드리고 걍 바로 현장 가서 상황설명해도 결제 해주시겠지?! ㅠㅠㅠㅠㅠㅠㅠ 어짜피 결제만 성공하면 되는거라 ㅠㅠㅠㅠ 나 잘하구 올게 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웅 결제는 사실 언제든 수강일 시작 전 쓰니가 원할때 하면 되는 거 아냐.....?!15일에 하기로 했지만 더 일찍 하고싶다 하면 당연히 흔쾌히 해줄 것 같아 거긴 돈 받는 입장이니까!! 그래그래 쓰니 화이팅!!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구치 ㅎㅎㅎ 혹시 나 모른다하면 부가 설명하고 하면 되니까! 고마워 잘하궁 올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또 기회주네
8:01 l 조회 1
아이패드 어제 사고 잘걸 장바구니에 담아놓은거 품절됐네..
8:00 l 조회 6
커뮤대통령 이재명 부동산 대책토론회1
8:00 l 조회 9
다이슨에서 나온 공기청정기+헤드셋 봄?2
7:59 l 조회 14
지금 축구국대 준나 웃긴점
7:56 l 조회 38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6 l 조회 21
몸매 좋아보이는지 봐줄사람 5
7:56 l 조회 28
와 윗집 알람 5분째 울리는중이야4
7:55 l 조회 33
유제품 안 먹는 사람들 편의점 김밥도 안 먹어? 4
7:54 l 조회 28
6년동안이나 스트레스 받는 조직이면 이제 그만 2
7:54 l 조회 31
방학했는데 오늘은 또 뭐해야할까
7:54 l 조회 13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2 l 조회 81
얘들아 단골 미용실 당일 취소 두번했었는데 또 예약하면 빠꾸먹겟지?1
7:51 l 조회 45
오늘 내 옷에서 냄새나는 거 같아서 스트레스,,
7:51 l 조회 14
와씨 월세 내는거 깜빡했는데 왜 집주인분은 말씀을 안하시냐3
7:50 l 조회 145
소개팅 2일전인데 2
7:50 l 조회 35
주6일 일하는 사람들아 연차 없우면 어케 버텨?1
7:49 l 조회 24
다정남vs음기남1
7:49 l 조회 21
지방쿡이 약간 업로드 주기 맘대로고1
7:48 l 조회 141
20일동안 10만원으로 끼니해결할수있어?3
7:4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