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7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7년 전 (2018/11/11) 게시물이에요

큰맘먹고 염색하려고하는데 이런 색 어때? | 인스티즈

셀털이지만 작곡가인 익인데 친구가 예술인들은 돋보여야한다고 염색하래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피부는 그래도 하얀편인데 저런 머리색 잘어울릴까?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잘 어울리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쁜데 색 금방 빠질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것보단 조금 더 민트색 느낌 강하게 하려고! 물빠짐이 문제다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쁘긴 하지만 두번 감으면 사라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확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술가는 돋보여야ㅋㅋㅋㅋㅋ 친구귀엽네
새~빨간색어때?
내친구 이번에 했는데 장난업이 예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머리색 진짜 이빠듀ㅠㅠ살면서 저런색 해보는것두 난쁘지 않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저게 첨부터 저색을 나오게 할건지 아니면 진짜 쨍한 색을 해서 점점 빠지게 해서 저렇게 나오게 할건지....?
어울리는건 피부색 상관없이 사바사고...어울리기 힘든 색이긴 하지만 살면서 저런 색도 해보고 그러는거지 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것보단 조금 더 쨍한 민트색으로 하려고ㅋㅋㅋ!! 염색을 몇번 안해봐서 도전해보기가 사실 넘 무서웤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한 친구가 자꾸 신경쓰이게 하면 거리두는게 맞나?
15:22 l 조회 2
짤줍함
15:21 l 조회 5
마비노기 모바일 직변 뭐로 할까
15:21 l 조회 2
강아지는 귀엽게 하품하네
15:21 l 조회 10
오늘 빨래 진짜 잘마르네
15:20 l 조회 4
부자도 가난도 아닌 평범한 00년생 익들아2
15:20 l 조회 19
남친이랑 곧 천일인데 어디가지
15:20 l 조회 6
산미 없는 디카페인 아아 처음먹어봐
15:20 l 조회 10
오늘 노들섬 가는거 어케 생각해????
15:20 l 조회 5
진짜 너무 후회되고 잊고싶은 기억 어케지우지ㅋㅋㅋㅋ큐ㅠㅠㅠㅠ2
15:20 l 조회 6
3살, 9개월 아기 있는 집 놀러가는데 선물 뭐해가지??3
15:20 l 조회 8
진짜 전여친 미치겠네
15:20 l 조회 22
9월되면 30만원 이자붙는 적금 깨고 하이닉스 2주 들어가는게 나을까?2
15:19 l 조회 14
흰색 바지에 팬티 색은 흰색이랑 스킨톤 중에 뭐가 덜 티나?1
15:19 l 조회 10
와 살찌니까 무슨 옷 입든 다 밤티임
15:19 l 조회 4
친구가 강아지 입양하고싶다고 같이 가자고해서 약속 잡았는데 계속 고민하네4
15:19 l 조회 13
이미 합격한곳에 궁금한거 (식대 연봉관련) 물어봐도됨?2
15:19 l 조회 6
요즘 다들 서울 어디가?
15:18 l 조회 10
더위 진쩌진짜 많이타면 8월에 동남아 가는거 무리겠지?1
15:18 l 조회 10
자전거 혼자 극복 4
15:1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