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87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7년 전 (2018/11/12) 게시물이에요
전여친이랑 헤어지고 계속 우울해 하는것같다...ㅜㅜ 그래도 일할때 만큼은 같이 즐겁게 일하고 싶어서 계속 신경써주고 기분 조금이라도 풀어주려고 하는데 힘드네...ㅠㅠㅠ 

 

익들이라면 어떻게 할꺼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그럴때는 터치 안하는게 최고야 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안녕!❤️ 근데 전여친이 나를 질투하고 오빠도 내심 내가 여자로 좋았나봐..ㅠㅠ 난 모르고 있었구ㅠㅠ 그래서 그래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별하고 나면 본인만의 방법으로 극복해 낼꺼라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하긴 나보다 9살이나 더 많은 오빠니까 경험도 많을테니 잘 할꺼라구 생각해야겠다! 익이니 고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대방 걱정해주는 쓰니 마음이 너무 착하고 예쁘다 !! 좋은 밤 보내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친구 선물 플스5 vs 닌텐도2 뭐가 좋을까...
23:50 l 조회 1
썸탈때도 할 얘기 없을때 있어?
23:50 l 조회 2
질문이 없는 친구? 자기얘기만 하는 친구 어때??
23:50 l 조회 6
너네 너만 빼고 가족들이 뭐 먹고 오면 어떻게 할거야?
23:49 l 조회 7
27살이면 진짜 얼굴에서 나이든 티 나?
23:49 l 조회 9
갑자기 흑역사 이불킥 기억 떠오를 때 있지 않음?
23:49 l 조회 4
우리 집앞 고깃집 진짜 맛있거든? 고기질도 좋고 근데
23:49 l 조회 7
피티쌤 유효기간 연장안해둬서 못 들감
23:49 l 조회 4
밀잇 단백질쉐이크 열심히 먹었는데 콜라겐 함유 개높네...
23:49 l 조회 9
쿠팡프레시 잘알 있어?
23:49 l 조회 3
간호사 탈임상 무경력으로는 그냥 아예 불가능일까1
23:48 l 조회 7
남편이 친구들이랑 1박 2일 놀러갔는데 하루도 안돼서 나 보고싶대2
23:48 l 조회 10
나는 친구 없으면 진짜 못 살거 같애...
23:48 l 조회 9
로테이션소개팅 성공 팁 좀 알려주라ㅜ2
23:48 l 조회 12
홈런볼 미쳤다 100알은 쌉가능할듯5
23:48 l 조회 12
자취하는데 설거지 일주일 이상 밀려본적 있음???7
23:48 l 조회 18
예전에 장례식장 갔다와서 소금 뿌리려고 했는데 남은게 히말라야핑크소금이랑 허브솔트밖에 없었음...
23:47 l 조회 16
다들 나이차이 나도 친하게 지내?2
23:47 l 조회 11
자취하는사람들 월세랑 공과금 안 아까워?4
23:47 l 조회 11
이너시아 일처리 레전드네 다시는 안 사
23:4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