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27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48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친구가 오르비에서 봣다고 그리길래...
대표 사진
익인2
수험표 건드리면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안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자 눈금이 왜 필요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흠 수학땜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하!! 그럼 안될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정행위잖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왜 된다고 알고있지...? 선생님들이 그렇게 하라고 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험표뒤에 가채점표는 그려가도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붙이는 스티커도 현장에서 허락맡아야 할거야ㅜㅜ 조심하는게 좋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다들 가채점표 적는다길래 나도 그려서 가려고했는데ㅜㅜㅜㅜㅜ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거 스티커 주던데..! 오늘 학교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학교는 안주길래 나는 그려서갈려고 했는데 지금 보니까 수험표자체를 건드리면 안된다는거같아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울 담임쌤이 수험표 뒤에 4등분 해가라던데 안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거는 가채점표 대신 쓰는거니까 괜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럼 사람들 지금 뭐 얘기하는거지...???? 선 얘기 아니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건 자 대신 쓰는 눈금 말하는거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엥 눈금이라니 그걸 왜그려가지..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눈금 ... 자 대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말도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수학풀때 눈금이 필요한문제가 있나?? 기벡말하는건가?? 딱히 없을것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정행위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수능은 이미 쳤지만 궁금해서그런데 그거 부정행위라고 명시되어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수험표 뒤에 가채점표 쓰려고 선 미리 긋는 것도 부정행위야? 미리 해도 된다 / 종치고 해야된다 말이 너무 달라서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혼란스러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가채점표 쓸려고 선 그을 필요눈 없오 스티커 붙이는거면 몰라두 그냥 거기 위에 쓸거면 숫자 다섯개씩 그냥 쓰는ㄷ게 칸맞춰 쓰는것보다 시간도 안걸리고 빨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가채점표 붙이먼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학교에서 애초에 ㅅㅜ험표 줄때 그거 가채점표 붙여서 줫는데 어케..? 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엥 나 수능보기전에 선생님이 가채점표 주셔서 붙혔는데
수능때 잘썼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나 진학사에서 준 가채점표 붙였는데 여기 정사각형으로 주르륵 ㅈ칸 나눠져 있는데 이거 의심받을 각인가... 아 걍 떼버릴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엥 안 돼 부정행위야ㅏ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나 가채점표 이미 붙혔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가채점표는 괜찮을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수능 볼 때 나두 미리 붙여갔고 허락 안받았는데 괜칞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가채점표는 붙여도 돼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수능볼때는 가채점표에 무슨 글씨 써있는거 안된대서 붙였던 애들 다 떼었었다! 그리고 나는 그냥 과목명 내가 쓰고 답은 다섯개씩 끊어서 써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나 가체점표 그렸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볼펜인데 상관ㄴㄴ야?누가 답좀ㅠㅠㅠㅠㅠㅠㅠ붙이면 안된다길래 그렸어 칸으로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직년에 그렸는떼 대학왔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스티커 있으면 그 위에 붙여! 근데 그렸어도 상관없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스티커 붙였는데ㅜ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걍 불안하면 가채점표 붙이지 말고 그냥 뒤에 다섯개씩 숫자 써 가채점표 붙이지 말라고 매년 얘기는 하는데 붙이는 사람은 붙여와서 다 사용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학교에서 가채점표 스티커 주지않아??? 나 작년에 진학사였나 여기랑 다른곳 두가지 종류 있어서 골라서 붙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냥 손가락 길이재가 내친구들 다 그랬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이거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와 천재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번년도 가채점표 불법? 이라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엥 작년에 우리학교에 그렇게 한 애들 많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냥 뭐든 다 물어봐 감독바이감독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2 이게 답이양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가채점표 그리는건 ㄱㅊ은거지..? 줄 칸나누ㅏ놓는거ㅜ세로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가채첨표 그리는거 되면 1cm 간격으로 그리면 되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천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감독 재량이야
여기서 알아보지말고
감독샘한테 무조건 물어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 가채점표 그리거나 붙이는 건 상관 없고 혹시라도 감독관이 이거 뭐냐 그러면 가채점표라고 말하면 문제 없어! 그래도 혹시 모르니 감독관한테 당일날 물어보는 게 좋아!

참고로 여기 글쓴이가 한 말은 가채점표가 아니라 자 눈금에 맞춰서 수험표 뒤에 자를 그려서 그걸로 문제를 풍다는 말이었고 이건 엄연히 부정행위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안돼 ~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수험표 뒤에 그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자눈금 오바아니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등비급수 도형 그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근데 그걸로 문제 풀다 걸리면 바로 부정행위임
시험지 구석 찢지도 못하게 하는데 그렇게 수치 재서 푸는 애들 잡으려고 그러는거야
올해 수능 0점 처리 받고싶으면 ㄱ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ㄹㅇ 감독이 그냥 넘어가줘도 누가 항의하면 부정행위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가채점표랑 너무 다른 케이스 가채점표는 그냥 답안을 적는건데 그걸 자처럼 대고 문제를 푼다? 백퍼 문제 생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ㅇㅇ이거 부정행위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1cm씩 의심 안 받게 점 정도만 찍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음...안하는게 나을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글케따지면 가채점 표도 칸 일정하게 있는데!! 해도 될거같음 나같음 해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난그냥 연필로 진짜 연하게 국수영탐한맞춰서 등분나눳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그리고 종치기전에 마킹하고 가채점표에 채워넣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원래 수험표 건드리면 안 됨..가채점표도 규칙상 안되는건데 그냥 감독관들이 봐주는거
자 그려가서 수학 때 쓰면 부정행위로 잡을수도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가채점표 안된다고 하지말라고 수험표 뒤에 쓰라고 하셨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자 눈금 그려가는 거 당연히 안될 거 같아 불안한 짓은 안하는게 맞으니까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 이거 오늘 학교에서 부정행위 사례로 알려줌 하지말라고ㅋㅋㅋ큐ㅠㅠㅠ 쓰니도 안하는게 나을지듀... 감독바이감독이라해두 불안하니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올해부터 가채점표 전면 금지래! 우리 담임이 그랬어! 그냥 수험표 뒤에 살짝 적고 와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ㅎㄹ 우리담임이 가채점표 안붙인사람 집에 안보내준다해서 다 붙였는데... 어카지 망했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헉ㄱ 우리 담임은 그래서 우리는 가채점표 못받았어 ㅠ 내일 감독관한테 말해보는거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아까는 담임이 교육청에 전화해봤는데 된다고 했다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아 진짜?? 우리 담임은 안된다고 해서 우리는 못받았는데 ㅠㅠ 혼란줘서 미안해...!! 내일 수능 잘치구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헐 울학교 쌤은 그래도 된다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근데 수능 칠때 나는 조심스러워서 점수 써 넣는거아님 수험표 건들지도 않았어 그냥 차라리 손가락 길이 재가 분위기상 수험표 건들지도 못할수도있어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근데 애초에 수능 수학에서 그렇게 눈금 그려가면 맞추는 문제가 없잖아.... 수능걸고 도박하지 말자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ㄴㄴ 수험표 안 건드리는개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규정은 안돼는데 그렇게 하라고 하는 쌤들 꽤 많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나 오늘 예비소집갔었는데 수험표 뒤에 뭐 붙이지 말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프다고 일 빼주는거 왜 이렇게 꼴 보기 싫지?
7:31 l 조회 1
남한테 뭔갈 인정 받고 싶어서 아득바득 하는거 자체가 불만족이란 거임ㅋㅋ1
7:30 l 조회 4
살빠지니까 허벅지 사이 덜 닿는게 좋다
7:29 l 조회 11
공단기 점수입력 허위로도 가능하지?..1
7:28 l 조회 7
다이어트 두달 정체기 드디어 뚫었다...
7:27 l 조회 7
제발 죽자 지겹지도않냐
7:27 l 조회 22
애인 친구들이 내 사진보고 애인한테 도둑놈이라고 했대
7:27 l 조회 23
어제 첫 출근 풀메하고 오늘 안경쓰면 이상할까?
7:26 l 조회 8
이직했는데 안맞아서 수습퇴사하려고
7:26 l 조회 20
진짜 개싫은 직장동료 있으면 어떻게 해? 2
7:26 l 조회 36
향에 예민한 사람은 ㄹㅇ 살기힘든듯... 향수 핸드크림 샴푸 섬유유연제
7:25 l 조회 11
원래 유럽에서 프랑스가 제일 더웠나?
7:25 l 조회 6
HLE 아시안게임 아이디등록 일시정지상태라는데ㅠㅠ
7:24 l 조회 7
부산 날씨 왜이래..
7:24 l 조회 31
아니 날씨가 왤케 춥지1
7:23 l 조회 29
제일 무난하고 단점없는 성격으로 느껴지는 MBTI가 뭐야?2
7:23 l 조회 63
육아용품 물려줄 곳 없는데 쌓이니까 골치네3
7:21 l 조회 52
익들아 현관문틈 사이 안 막아두면 벌레 잘 들어오니..?
7:21 l 조회 10
진짜 버스기사 잘만나는 것도 중요하구나 10
7:19 l 조회 130
늙으면 뇌가 썩는건 맞는거같음
7:1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