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2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 있길 바란다는 내용으로 문자보내는거 부담 갈려나??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그냥 응원한다고 하는게 젤 편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부담스러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은 결과' 있길 바란다 이것만 들어와 나는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뭐라고 보내야할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친구들이 나한테 응원메세지 보내줬는데 결과에 상관없이 항상 응원한다고 보내줬어!! 그래서 고마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냥 짧게 응원한다고만 보내는게 낫겠지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부담스럽다ㅠㅠ 응원한다 파이팅 이런 게 좋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름 되니까 다시 중단발병 도짐 ㅠ
9:41 l 조회 1
너네 하닉 목표가 얼마까지 갈거같아?
9:41 l 조회 1
예쁜 여자들은 못생긴 여자가 짝남이랑 친하게 지내면 질투 안하지?
9:41 l 조회 1
내가 고조선때부터 다 팔라고했제
9:41 l 조회 1
토이스토리 본 익들아 재밌어????
9:41 l 조회 1
국민연금 정규 예비 안 돈다
9:40 l 조회 1
밀크티에 2샷추가 했더니 한 5-6모금 마시고도 심장 벌렁댐
9:40 l 조회 1
삼전 더 사도 되나
9:40 l 조회 1
공기업 공부 많이 어려워??
9:40 l 조회 1
트레이너가 의사소견을 부정하는데
9:39 l 조회 1
다음 생엔 너로 태어나 나를 사랑해야지 <팬픽이라며
9:39 l 조회 1
부부상담 받으면 떨어진 정도 붙여줘?
9:38 l 조회 6
혼자 먹을건데 2인엽떡이랑 뭐포장해올까???
9:38 l 조회 5
병원에서 일하는디 비품 다 쓰고 안버리는거 개짱나네
9:38 l 조회 4
서울 밖에 날씨 어때 안나가면아까워????
9:38 l 조회 2
청약 노리려고 혼인신고 먼저하는 경우 있어??4
9:37 l 조회 14
아는 오빠가 짝사랑했지만 결혼한 여자애가 자꾸 꿈에 나온다는데 나한텐 관심없어서 그말하는거지?1
9:37 l 조회 10
너네 회사에도
9:37 l 조회 9
삼전 몇층이야 다들?10
9:36 l 조회 29
기아차 출고완료인데 왜 안움직이냐..1
9:3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