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3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카페 알바중인데 손님도 없고 ㅠㅠㅠ퇴근하기까지 한시간 반 남음 ㅜ
대표 사진
익인1
거긴 뭐가 맛있닝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케이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왜 고양이안키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고양이 알러지ㅠㅠㅠ흑 대신 강아지 둘 키워 헤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고곡..나도 댕댕이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댕댕이 짱 기여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지금 화장실 갈말
쓰니 몇쨜
카페 알바한지는 얼마나 되었는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 화장실 가자! 난 스물둘! 여기 카페는 지금 4개월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동갑익이네! 난 학교 안 다니는 알바익이야! 쓰니는 학교 다니는거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랑 너무 똑같은데? 나도 안 다녀!!!!!!! 헤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난 작년에 자퇴했어!! 다른 학교ㅠ다니려고 카페 알바 할만해? 커피 좋아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렇구나 다른 학교 붙어버려랑~!!! ㅓ엉 완전 할만해 좋아한다기 보다는 제일 편해! 카페 한 번 하면 자꾸 카페알바만 찾는다 ㅎㅎ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시 렌즈 보통 수령까지 며칠 걸려?
14:57 l 조회 1
장기 알바 vs 단기 알바
14:57 l 조회 1
예전에 썸타다가 읽씹으로 끛난 사람한테 연락해보면 안되겠지..?
14:57 l 조회 1
국민연금이 주식을 매도하면서 생명보험을 매수하게된대
14:57 l 조회 1
나이 서른먹고 말랑이 사면 좀 한심한가?
14:57 l 조회 2
강아지랑 숨바꼭질 나만 하는 거 아니지?
14:57 l 조회 3
아하하 나는 하닉 어제 팔았지롱
14:57 l 조회 4
근데 지금 하닉 개인이판게아니라 외국인이 판거라
14:56 l 조회 18
8월 30일에 해외여행가는데1
14:56 l 조회 11
무단횡단 처벌수위 좀 높여줬으면
14:56 l 조회 5
복도식 임대아파트 사는데 우리아파트에 미친인간들 많아.... 1
14:56 l 조회 6
신비복숭아 과즙 왤케많아 진짜 개쩐다...1
14:56 l 조회 13
옷 매장 거울빨 조명빨 어마무시하구나😮
14:56 l 조회 8
본인표출교통사고익인데 횡단보도 사고 꼭 경찰신고하세요…
14:56 l 조회 18
지금이 물 타야되겠지??
14:56 l 조회 11
카드-신분증-카드 이렇게 끼워도 버스에서 두장으로 인식할까...?3
14:56 l 조회 7
개미들 쫄아서 더 던질 거 같은데1
14:56 l 조회 18
회사에서 남자 직원이 무시 하면 왜 기분이 나빠? 1
14:55 l 조회 17
버터링 민초맛 맛있다
14:55 l 조회 4
카톡 답 왜없냐 징징대서 답장하면3
14:5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