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4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그 자리에서 가채점표를 떼야하는거야 아님 그냥 표기만 못하는거야?? 그리고 매시간마다 물어봐야햐?? 만약에 1교시는 됐는데 2교시는 안된다고 하면 어떡하지?.?
대표 사진
익인1
걱정되면 그냥 붙히지말구 뒤에 숫자 적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너무 자잘한건 칸없이는 잘 못적을것같아서 붙이려구했어! 아까 담임쌤이 붙여도 된다했으니까 걍 지금 붙여버릴까..하도 말이 많길래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담임쌤이 된다한거면 문제없는거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글쿤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하한가 찍어도 상관없음 ㄹㅇ
14:57 l 조회 1
난시 렌즈 보통 수령까지 며칠 걸려?
14:57 l 조회 1
장기 알바 vs 단기 알바
14:57 l 조회 1
예전에 썸타다가 읽씹으로 끛난 사람한테 연락해보면 안되겠지..?
14:57 l 조회 1
국민연금이 주식을 매도하면서 생명보험을 매수하게된대
14:57 l 조회 1
나이 서른먹고 말랑이 사면 좀 한심한가?
14:57 l 조회 2
강아지랑 숨바꼭질 나만 하는 거 아니지?
14:57 l 조회 3
아하하 나는 하닉 어제 팔았지롱
14:57 l 조회 4
근데 지금 하닉 개인이판게아니라 외국인이 판거라
14:56 l 조회 18
8월 30일에 해외여행가는데1
14:56 l 조회 11
무단횡단 처벌수위 좀 높여줬으면
14:56 l 조회 5
복도식 임대아파트 사는데 우리아파트에 미친인간들 많아.... 1
14:56 l 조회 6
신비복숭아 과즙 왤케많아 진짜 개쩐다...1
14:56 l 조회 13
옷 매장 거울빨 조명빨 어마무시하구나😮
14:56 l 조회 8
본인표출교통사고익인데 횡단보도 사고 꼭 경찰신고하세요…
14:56 l 조회 18
지금이 물 타야되겠지??
14:56 l 조회 11
카드-신분증-카드 이렇게 끼워도 버스에서 두장으로 인식할까...?3
14:56 l 조회 7
개미들 쫄아서 더 던질 거 같은데1
14:56 l 조회 18
회사에서 남자 직원이 무시 하면 왜 기분이 나빠? 1
14:55 l 조회 17
버터링 민초맛 맛있다
14:5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