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47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페레로로쉐 5세트를 비롯한 초콜릿 총 13세트 받은 쓰니 수능선물 40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페레로로쉐 5세트를 비롯한 초콜릿 총 13세트 받은 쓰니 수능선물 40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언제...다..먹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넘 많아서 학교가서 애들이랑 나눠먹고 그래쩟ㅇ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헉 왜??(지나가던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이미 붙었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맞아 나도 그런말 들었다 그래서 수능 다끝나고 나눠먹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김치 냉장고 한칸 꽉찼다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넘 많아스 내일 2~3개는 놓고 오랴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두 그래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ㄱㅋ나도 한 30세트 받아서 어떻게 처분할지 고민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긴다들..인기쟁이밖에없구나,, 좋겠다..(쓸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나두 엄빠친구분들한테 받은고야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진짜 인싸다.. 나는 하나도 못받았는뎈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들 후배들한테는 하나도 못받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 울엄빠가 인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진짜 핵 많았는데 수능 치고 와랄라 먹어야지~했는데 동생이 다 먹고 남은거 1도 없었다^^
내년에 동생 수능 치는게 응 그거 다 내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에 배터지게 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 찹쌀떡도 있는데 진짜 언제 다 먹어야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돈으로 받았지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난 페레로쉐 5구가 끝인데.. 좋겠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같아선 보내쥬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찹쌀떡 진짜 15세트 넘게 받아서 이거 언제 다 묵지ㅠㅠㅠ초콜릿은 맛나게 다 묵겠는뎅ㅠㅠㅠㅠ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랑 겹ㅂ치는 선물 짱많아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도 나눠 먹는다 학교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와우와 맛있겠다ㅠㅜㅜㅠ 쓰니 수능보구나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부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수능끝나고 할머니집가서 다 나눠먹었다!! 나는 자는동안 어르신들 모여서 뇸뇸하고가셨대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 신명나게 먹구 수능도 신명나게 잘보고왕💙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고마워 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수능끝나고 몇달동안 초콜릿 쳐다도 안 봤다 너무 많이먹어섴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재수인데 또 왕창 받아서 너무 부담스럽...ㅠ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파리바게트 선물 많넼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두 넘 많아서 우찌해야할지 고민중,,,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랜챗 재밌네 ㅋㅋㅋㅋ
3:49 l 조회 4
가족같이 자라온 남동생이랑 일본여행 굳이겠지 3
3:48 l 조회 13
교도관인데 질문받음1
3:47 l 조회 14
지방 공기업 지역인재 혜택많이커??
3:47 l 조회 3
근데 중소기업 다니면 무시당해? 아니지...? 1
3:46 l 조회 11
LCK 든프팬 아닌데도 속상하네 ㅠ
3:46 l 조회 3
화장독으로 피부과 가면 뭐 해주셔?
3:45 l 조회 11
현실에서 평범한데 훈훈한사람 만나는사람 본적있어?1
3:45 l 조회 19
노브라인데 몇 컵 같아? (ㅎㅂㅈㅇ) 4040 6
3:45 l 조회 55
사진평가좀2
3:44 l 조회 27
왜 학생때도 안하던 공부가 26살 되니까 재밌지2
3:44 l 조회 34
컴활 독학한 사람들은 엑셀 돈내고 구독한거야?2
3:44 l 조회 6
다이어터들아 닭가슴살 몇개씩 쟁여놔?2
3:42 l 조회 7
인생 망해도 잠수는 타면 안되는듯5
3:41 l 조회 100
솔직히 메디컬 아니면 뒤늦게 대학가는거 의미없다고 봐? 7
3:39 l 조회 31
뭘 해야할지 아직 정확히3
3:38 l 조회 33
나만추워???1
3:38 l 조회 10
코디 괜찮은지 봐줘2
3:38 l 조회 31
이놈의 새들 왜 벌써 지저귀냐
3:37 l 조회 8
만날 인연은 다시 만나져?2
3:3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