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66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나 자주 가는 카페... 알바...  

목소리가 좋으셔서... 소녀 혼자 훔쳐보곤 했읍니다... 

커피 주문할 때마다 당신이... 커피 너무 많이 마시면 몸에 안 좋다고 해서... 그 다음부터 에이드를 시켰던 저를 아십니까...  

그런데 오늘... 당신 알바하는 날도 아닌데... 카페 앞에서... 저를 부르셔서... 먹을 걸 챙겨 주셨지요... 수능 잘 보라고... 파이팅이라고... 

소녀... 떡 대신 김칫국을 먹었습니다...  

아무튼... 드린다 1 만다 2... 그대들은 어떡할 것 같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 인스타에 ootd 얼굴안나오고 상체 위주로 찍는거
1:30 l 조회 7
롯데샌드 파스퇴르 순우유맛 맛있다
1:30 l 조회 3
돈 많은 사람이 좋음 걍1
1:29 l 조회 11
자취생들 냉동식품 쟁여놓을 거 추천 좀🩵🩵🩵3
1:29 l 조회 12
오늘 진짜 잠만 잘거야 아무도 말리지마
1:28 l 조회 5
네페포 30만점 그냥 쓴다 vs 당근에 29에 판다 6
1:28 l 조회 26
지인이랑 같은직장 일하는거 별로겠지..2
1:28 l 조회 12
견주분들 사실 저 강아지좋아해여…3
1:28 l 조회 7
근데 진짜 잘생기면 다 용서가 되나봐1
1:27 l 조회 10
안친한사람 외모평가 물어보면 어케 답하는게 베스트같아2
1:27 l 조회 13
난 애 키우면 무조건 발레 시킬거임 (성별 상관없이1
1:27 l 조회 24
코성형 부작용 무조건 와?
1:27 l 조회 5
카무트 맛 괜찮아?첨 사보는거라 고민돼..
1:27 l 조회 3
31살 직장인이 24살 대학생 이성으로 볼까?9
1:27 l 조회 33
컴포즈 알바 1년반 정도 했는데 커피 개맛없어8
1:26 l 조회 27
여쿨인데 눈썹탈색한게 왜 별로지1
1:26 l 조회 7
ㄱㅊ지 않은데 ㄱㅊ다고 하는 것도 거짓말임?? 8
1:26 l 조회 16
난 예쁘지도 않은데 잘생긴 사람 좋아함9
1:26 l 조회 44
이시간에 피자시키는거 오바겠지9
1:25 l 조회 17
주변에 이런 인간관계가 은근 많은거같음8
1:25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