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80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수능에서 혼밥 익 많니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응 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심시간에 다 반에서 싸온 밥만 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ㅡ능은 거의 다 혼밥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심시간에 다 반에서 싸온 밥만 먹어???? 친구들끼리 먹는 사람 많을 것 같아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가서 친구들끼리 따로 먹을 공간이 거의 없지 않나...? 나 때는 반에 다 혼자 먹고 2팀? 정도만 같이 먹던데 우연히 같은 반 배정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점심시간에 다른 반으로 못나가??? 쉬는시간에 다 복도로 나가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갈 수 있는데 복도에서 먹을 수도 없고 따로 식당 열어 주는 것도 아니니까 반에서 먹징 우리 지역은 학교가 워낙 많이 섞여서
같은 학교 배정 받은 애들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거의 혼자 먹었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거의 대부분 혼밥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ㅠㅠ 막 반에서 나가서 친구들끼리 안 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 나땐 거의 그랬어! 같은 반에 아는 친구들있는거 아닌이상 그냥 혼밥!
진짜 혼자먹는거 안이상하구 오히려 그게 편할 수도 잇어 넘 걱정하지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름용 부츠 나만 웃긴가
11:43 l 조회 3
혈압 63이면 심하게 낮은거지?
11:42 l 조회 4
하닉 떨어진것 같은 반응 때문에 추매하려고 설레서 들어가면
11:42 l 조회 4
경제공부 하는 익들
11:42 l 조회 3
필기해야만 공부 되는 나 ..
11:42 l 조회 5
여익들 결혼할거면 빨리해 ㅋㅋㅋㅋㅋ 2
11:42 l 조회 21 l 추천 1
러닝 1달 반 쉬다가 오늘 다시 러닝 나갈건데
11:41 l 조회 7
졸려서 눈을 생기있게 못뜨겠어
11:41 l 조회 7
나도 블라우스 잘어울리고 싶다
11:41 l 조회 6
주식 납치가 뭐냐물으면 이거 보여주면됨3
11:40 l 조회 52
다들 보드게임 카페가면 어떤거해?1
11:40 l 조회 6
이게 어떻게 형량이 18년임?
11:40 l 조회 7
개성미인 정석미인중 하나 될수 있으면 뭐될거야?
11:40 l 조회 4
문화센터 필라테스 오전10시에 아주머니들천국일까??
11:40 l 조회 4
남사친이 자기 친구들한테 내 사진 막 보여주나봐1
11:39 l 조회 31
회사에서 기계식 키보드 써도 돼?10
11:39 l 조회 26
와 아빠 할아버지 생신인데 선물 좀 주라고 하고 앉아있네4
11:39 l 조회 19
생리기간 전부터 어지러움 있는 사람 있어? 9
11:38 l 조회 7
선글라스는 진짜 필수다 눈이 아려2
11:38 l 조회 5
내가 예민한 편인가?4
11:3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