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88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예비고3인데 실감 안나 ㅠㅠㅠㅜ 우리학교는 쌤들이 3학년들 공부 열심히 안한다고 뭐라 하신다..허허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ㅎㅎ 나도 그럴 쥴 알았지..(내일 수능보는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바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고3 때 내신 제일 많이 올렸어 하는 애들만 하는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올해 제일 많이 놀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분위기가 중요한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삼때 더 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학교는 전혀 ㄴㄴ 그냥 1학년 2학년 때랑 똑같아 나는 일단 더 놀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우린 수시가 주인 일반고라 그런가 죽을듯 하는 애들은 별로 없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학교분위기따라가는것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점점 놀았어.. 1학년 성적이 제일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갑수 : 갑자기 수능 (띠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학교눈 고3애들이 제일놀았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닝 고삼때 제일 공부 안했어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학년때랑 다른거 하나도없음 ㅋㅋㅋ 난 오히려 1 2학년때 야자 거의 맨날하고 뺀적없었는데 3학년되고나선 그냥 안했음 왜냐고물으면 그냥,집가고싶어서...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혀~ 고3때보다 고2때더열심히하는것같던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위한테 택시기사나 하라는것도 막말같음?1
1:59 l 조회 5
세월호 생명 기억관 뭐야
1:59 l 조회 7
ㅋㅋㅋㅋㅋㅋ핫후라이드 먹고 내남친 화장실에서 죽은듯
1:59 l 조회 8
사랑니 4개 한번에 뺀익있어?
1:59 l 조회 7
바지 골라주라!!4
1:58 l 조회 9
뭔가 남한테 악착같이 못된 사람 보면 징그럽지 않아?1
1:58 l 조회 12
물리치료 vs 치위생 vs 간호 중에 어딜갈까2
1:58 l 조회 5
키는 그냥 유전이 끝임2
1:58 l 조회 8
동성친구가 소개 시켜줄 때 애가 진짜 괜찮다고 몇 번을 말할 정도면 어느정도로 기대(예상) 하고 나갈 것 같아??1
1:57 l 조회 8
소신발언한다 여름인데도 매일 머리 안감고 샤워 안하는 사람 2
1:57 l 조회 11
헤메코중에 헤어가 젤 어려워1
1:57 l 조회 7
자식이 울면 왜 그러는지 궁금해? 3
1:57 l 조회 14
쿠팡 출고 낼 처음가보는데4
1:56 l 조회 15
남자 잘못 만나서 우울하고 그냥 눈물만 나네
1:56 l 조회 38
유튜브 프리미엄 아닌데도 PIP기능 지원하는건가?1
1:55 l 조회 13
갠적으로 키 가지고 노력타령하는게 제일의미없음2
1:55 l 조회 26
근데 난 말랑이, 슬랑이 등등 유행해도 1
1:54 l 조회 36
다들 홍합 10번 연속으로 말할 수 있어?3
1:54 l 조회 15
솔직히 집에 돈이 심하게 없는건 대부분 이유가 있더라고..
1:54 l 조회 28
LCK 스킨 다 이쁘다
1:5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