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206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7년 전 (2018/11/19) 게시물이에요

1은 에어팟

2는 뱅앤올룹슨 e8인데 내가 음질 중요시해서 이게 음질이 더 좋대서 고민중이야 ㅜㅜㅜ 근데 이건 거의 40만원인듯 모 살까...

둘 다 살 수 있눈 상황



대표 사진
익인1
뱅올 거 진짜 좋대... 난 가격이 너무 부담 돼서 에어팟 삼...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뱅올 좀 과장된 것 같은데 솔직히 그 정도 음질 아니야 가격도 노이즈캔슬링 되는 최신 헤드폰을 살 수 있는 가격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걍 가격대비 에어팟 사는게 나을까?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kt 보상 디즈니했는데 이용권문자를 삭제했어
17:28 l 조회 1
아니 왜 이렇게 촤초ㅑ 초ㅑ챠챠 츄츄츄 츄츄츄츄 이런 소리를 내는겨!!!!!
17:28 l 조회 1
직장생활한지 반년도 안된 사회초년생인데 그냥 회사 때려치고 혼자일하고싶어..난 사람들이랑 안맞아
17:28 l 조회 1
힌틔셔츠에 검정고시브라 페티쉬 뭐야?
17:28 l 조회 1
마사지받고싶다~
17:28 l 조회 1
오케이 바이🥹
17:28 l 조회 1
은행 업무 보는데 생각보다 실수해도 배째라 모드임…
17:28 l 조회 2
하닉 295 올까요1
17:27 l 조회 5
하루에 똥 6번싸는데 나도 쯔양과인가2
17:27 l 조회 8
요즘 지상파 예능 안보는 이유가
17:27 l 조회 5
케이크 한조각 퍼먹고 느끼해서 라면 먹는거 어케 생각?? 2
17:27 l 조회 6
여익들 엄마랑 둘이서만 여행갈때 주로 어디가고 몇박했엉???
17:27 l 조회 4
택시에 물건 두고 내려서 택시기사님한테 그거 갖다달라고 해서 갖고와준거면 돈을 줘야 하는거 아닌가..?
17:26 l 조회 8
진로를 다시 정했는데 5년이 너무 아까워3
17:26 l 조회 9
보행자신호에 사람이 건너고 있으면2
17:26 l 조회 6
확실히 살빼니까 추움3
17:26 l 조회 12
부산 광안리앞 숙소 39만원이면 비싼건가
17:26 l 조회 4
생리하기 전이 오히려 더 아픈 사람 있나?
17:25 l 조회 3
흰티에 검정브라보다 더 민망한 거2
17:25 l 조회 17
덤벙거리는것도 엥간해야지
17:2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