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08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7년 전 (2018/11/28) 게시물이에요
비용 얼마정도 들을까,,,,? 한200이면 될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절대 그렇게 많이 안 들어! 오사카 4박 5일 가도. 숙박 비행기 경비 포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대충 얼마정도 괜찮을까? 나 디즈니랜드가고싶고 그래서 좀 많이 해보고싶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혼자 가서 4박 5일이었고 비행기 30, 호텔 45만 원, 그리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 쇼핑 꽤 했는데 150? 썼구
3박 4일 두 명이 갔을 때는 전부 포함 한 60? 70? 썼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비행기가 별로 그리 생각보다 안비싸구나,, 정조 너무 고마워ㅠㅠ 진짜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난 참고로 3박 4일 (2인 기준) 비행기 32만 원, 호텔 23만 5천 원 들었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박5일이면 100 좀 안되게 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항공사 아시아나 이용해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아시아나 특가 잡으면 되지 나는 도쿄가는거 아시아나 26에 잡았던듯 비행기값+숙소값+하루당 10만원(교통비,식비합쳐서) 이렇게 잡으면 대강 넉넉하게 나옴ㅇㅇ 거기에 쇼핑비랑 디즈니랜드비용같은거 추가하면 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되게 저렴해서 좋다ㅠㅠ 익 정조 너무 고마워ㅠㅠ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0까지 안들걸?? 나 3박4일에 70 정도 계획하고 있어 내가 쇼핑을 많이 안하는 편이긴 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3박4일이 제일 적당한거같은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피자사왔는데 개맛없다 진짜..
12:53 l 조회 4
15키로차이로 얼굴크기 엄청 다를수가 있어?2
12:53 l 조회 10
친구가 소 300마리 키운다는데 부자야??7
12:52 l 조회 27
돈 없는데 쿠팡가긴 무섭다... 4
12:52 l 조회 11
명란바게트 먹구싶다..2
12:52 l 조회 6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
12:51 l 조회 9
냉동실 가장 깊은 곳에 숨어있던 고등어 5마리 2년 됐음 먹말?4
12:51 l 조회 18
마운자로로 20키로 뺀 친구한테 마운자로 언제 끊냐 운동은 안하냐 물어보는 거3
12:51 l 조회 18
에바 지히철 옆자리 아저씨
12:51 l 조회 10
어렸을때 선생님한테 혼난거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 맺힘
12:51 l 조회 11
정보/소식 환율이 100% 이재명 책임인 이유3
12:50 l 조회 14
월요일 주식 떨어질까6
12:50 l 조회 16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7
12:50 l 조회 17
택시 아저씨들 항상 대화하다보면 결론이 정치로 빠짐3
12:50 l 조회 11
일산은 왜케 횡단보도가 많냐1
12:50 l 조회 5
초딩들이나 어른들이 예쁘다 해주는건 예쁜게 아니지?3
12:50 l 조회 21
30인데 오늘도 민증검사 당함
12:49 l 조회 10
소개팅 가는 중에 번따당하면 준다 안준다1
12:49 l 조회 11
수동공격 하기 싫은데 어쩔 수 없이 하게 되는 경우가 많네1
12:49 l 조회 16
남사친이 내머리채 잡아당김 4
12:4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