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23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8
이 글은 7년 전 (2018/11/29) 게시물이에요

엄마가 홍콩에서 사온 쿠킨데 무슨 쿠키인지 아는 사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홍콩이면 제니베이커리 아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홍콩 공항에서 제니는 안 판대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에 내용물은 어떤데 ? 제니쿠키 상자가 저거 원래 아닌데 가끔 한정판으로 나올 때 잇어서 .. 근데 아닌 거 같음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시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앗 저거 제니 짜가... 홍콩 돌아다니면 아무 곳에서나 그냥 파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브랜드 쿠키는 아니고 그냥... 일반...? 쿠키라고 생각하면 돼...!
제니 쿠키는 제니베이커리에서만 팔아서... 제니 말고는 홍콩에 유명한 쿠키도 딱히 없구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화병가 사달라고 했는데 새벽이라 문 닫았었나바 ㅜㅜ 그래도 맛있게 먹어야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아 아깝다ㅠㅠㅠ 홍콩익이라 집앞에 기화병가 있는데 쿠키 갖다주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허어어얼 ㅜㅜㅜ 주세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홍콩 놀러왕!!!!!!!!!!!!!!!!!!!!!!!ㅠㅠㅠㅠㅠㅠㅠㅠ 홍콩에 맛있는 것도 많고 놀 거...는 별로 없긴 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게 많아!!!!!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에게
혹시 홍콩익아..... 갑자기 뜬금포긴한데 제니쿠키 어디서팔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2에게
홍콩 어디서 파는 건지 물어보는 거야????? https://www.jennybakery.com/ko/hongkong/ 요기 웹사이트 들어가면 알 수 있어!!!! 홍콩에는 제니베이커리 두 곳에 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화병가 맛있눈데...!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공항에서 제니쿠키 미스터리치(?) 쿠키 라고 파는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스터리치 쿠키는 틴케이스에 토끼가 있구 저거랑 좀 다른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응 근데 공항에서 파는건 좀 케이스가 달랐던것 같아서 적은거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아 나는 미스터리치는 공항에서만 사먹어봐가지구...혹시 기분 나빴다면 미안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항이면 그냥 기념쿠키같오...통배경이 그렇넹...제니는 확실히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니쿠키 이제 한국에서도 사서 먹을수 있으니까 나중에 한번 먹어바!! 진짜 맛있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헐헐헐헐 어디서파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피케이마켓이나
올리브영에도 있을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징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니쿠키 짭일듯... 나 홍콩 살아서 저런 거 많이 봤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니쿠키맛있어??왤케 유명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느 순간 마약쿠키라고 불리면서 인기가 많더라구 나도 가끔 엄마 부탁으로 지인들 선물로 사러가면 다 한국사람들 밖에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앜ㅋㅋㅋㅋㅋ그렇구만....나도가게되면 사야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맛은 구냥 버터맛이 많이 나는 부드러운 쿠키..? 아마 쓰니 어머니가 사오신거랑 비슷할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홍콩은 버터플라이 쿠키가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팬더 그려진 쿠키는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기화병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아 기화병가쿠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홍콩쿠키라고할때부터제니쿠키이러면서들어왓닼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거 식감이 너무 죠아ㅏㅏ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변에서 바람핀거 용서하고 다시 붙은 커플들 잘사는경우 봤어?3
16:05 l 조회 12
능소화 보고가!!! 🌹🌹🌹 1
16:05 l 조회 19
간호조무사 실습 일주일 남음1
16:05 l 조회 10
프랑스 영화 추천해줄 익
16:04 l 조회 4
쿠팡 중량물 집품 하루 하고 팔뚝허벅지허리 박살남
16:04 l 조회 8
너넨 인생이 1-10 어느정도로 힘듦?15
16:03 l 조회 31
보통 카페 버블 그거 얼마나 돌려?
16:03 l 조회 10
친구가 학점 망쳤다고 술마시자고 하면2
16:03 l 조회 11
내 일상 생중계중이라고 댓글다는 애 뭐야?2
16:03 l 조회 21
정신과약 단약하기 힘들다ㅜ 1
16:03 l 조회 13
같은 부모 밑에서 자라도 긍정적 사고가 가능한 사람과 불가능한 사람으로 다르게 자라는 이유가 뭘까?3
16:02 l 조회 19
엄마 시비거는 화법이라 같이 살기 힘듦1
16:02 l 조회 21
혹시 30대 후반도 있어?2
16:02 l 조회 12
그거 이름 뭐라고하지 ? 1
16:02 l 조회 31
나 축알못인데 홍명보가 못했다고 하는거2
16:02 l 조회 30
택시기사 실수로 길 돌아오면2
16:02 l 조회 22
담주 주말 서울 낮에 산책 너무 덥겎지?2
16:02 l 조회 5
매트리스 바닥에 직접 놓으면 진짜 곰팡이 생겨?1
16:02 l 조회 16
다들 로우라이즈 입어?1
16:02 l 조회 14
전화할때 너무 떨려서 매번 메모장에 물어볼거 다 적어놓고 3
16:0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