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294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7년 전 (2018/11/29) 게시물이에요
나 노트쓰다가 이번에 아이폰으로 바꿧는데 이유가 진짜 오직 사진때문이란말이야. 근데 사진화질이 3년전에산 노트가 더 좋은데 이거 내 아이폰이 이상한거니....? 아니면 아이폰이 원래 이쁘게는 나오는데 화질이 안좋아?
대표 사진
익인1
내 기준 아이폰 화질 폰바폰이야... 근데 분위기는 확실히 아이폰이 더 낫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폰바폰이 기종마다 다른거야? 아니면 뽑기운이 내가 나빴던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뽑기 운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아직 얼마안됐으니까 고쳐달라고? 바꿔달라고해도 되려나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것까진 모르갰어ㅠㅠ 기종 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이폰 xr ㅠㅠㅠㅠㅠㅠ. 하ㅜㅜㅜ화질같은거좀 알아보고살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헐랭방구... 화질 안 좋을리가 없는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진짜 화질 좋을줄알았는데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노트 버전모르겠는데 요즘 삼성이 아이폰보다 화질이 좋은데 사진예쁘게나오느거는 아이폰이 더예쁘게잘나와 약간 사바사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사람들이 아이폰 사진 좋다한건 그냥 이쁘게나와서 였구나ㅜㅜㅜ. 이쁘게 나오는거같고 빛비쳐도 잘 나오는거같은데 확대할때마다 너무 당황스러워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확대는 많이 깨지지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폰XS??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Xr로 샀는데 찾아보니까 폰 화질은 둘이 똑같다해서 내가 이상한건가 싶었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진 찍는 사람 차이야... 나도 아이폰으로 갈아탔는데 어쩔땐 잘나오고 어쩔땐 이나와 구도 차이도 있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근데 구도차이로는 분위기나 그냥 뭐 이쁘게 나왔다 이상하게나왔다 이차이인거아니야? 나는 화질이 맘에 안들어ㅜㅜ 조금밖에 확대 안되는데 그 조금만 확대해도 바로 깨지는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도 케바케야 사람 손바손 안흔들리고 잘 찍으면 화질 엄청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흔들려서 그런가 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아마 그럴꺼야 나도 흔들리면 화질 엄청 안좋고 자세 딱잡고 안흔들리게 찍으면 좋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ㅠㅠㅠㅠㅠㅠ진짜 이제 셀카찍을때도 각잡고 찍어야겠다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화질은 갤럭시가 더 선명하고 좋은데 사진 느낌(?)은 아이폰이 더 좋음 (개인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좀 그렇게 느끼는중이야ㅜ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심 isfp 싫다..
1:39 l 조회 1
하 왜 가챠 돌렸을까
1:39 l 조회 4
우리나라 전쟁도 많이 했는데 장인들이 아직도 있는게 너무 신기하다
1:39 l 조회 3
전주 진짜 미친듯1
1:38 l 조회 16
아니 경기도 사는데 주변에 유니클로도 자라 매장도 없음,,,1
1:38 l 조회 6
워홀 갈 때 되니까 좀 후회 됨...ㅋㅋㅠ1
1:37 l 조회 20
티젠 콤부차 맛 추천좀1
1:37 l 조회 4
지금 반도체 타도 안 늦구나
1:37 l 조회 8
나 옆태어때 이마가ㅠㅠㅠㅠ넘 신경쓰여5
1:37 l 조회 23
달 완전 빨개
1:37 l 조회 11
삶의지가없어 열정이없어😇
1:36 l 조회 11
ai가 취업자리를 위협한다는 말 하면
1:36 l 조회 22
어제 남친이랑 술 먹고 집 바닥에 토 엄청 했는데 정 떨어졌으려나..ㅋㅋㅋ
1:36 l 조회 14
코디 양자 택일 해줘ㅜㅠㅠ 잠못자는중1
1:36 l 조회 26
근데 날 이렇게 대한 여자는 네가 처음이야! 라는 감정이 생길수가 있어? 5
1:36 l 조회 22
퇴사하면서 울었다 ㅋㅋㅋ
1:35 l 조회 15
어바등 괴출 너변 중에 뭐부터 볼까5
1:33 l 조회 10
얘기하다가 이클립스 꺼내서 주면8
1:33 l 조회 52
알바 했던곳 악덕 사장 결국엔 망하네 1
1:32 l 조회 26
내가 예민한건지 한 번만 봐주라 6
1:3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