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294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7년 전 (2018/11/29) 게시물이에요
나 노트쓰다가 이번에 아이폰으로 바꿧는데 이유가 진짜 오직 사진때문이란말이야. 근데 사진화질이 3년전에산 노트가 더 좋은데 이거 내 아이폰이 이상한거니....? 아니면 아이폰이 원래 이쁘게는 나오는데 화질이 안좋아?
대표 사진
익인1
내 기준 아이폰 화질 폰바폰이야... 근데 분위기는 확실히 아이폰이 더 낫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폰바폰이 기종마다 다른거야? 아니면 뽑기운이 내가 나빴던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뽑기 운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아직 얼마안됐으니까 고쳐달라고? 바꿔달라고해도 되려나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것까진 모르갰어ㅠㅠ 기종 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이폰 xr ㅠㅠㅠㅠㅠㅠ. 하ㅜㅜㅜ화질같은거좀 알아보고살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헐랭방구... 화질 안 좋을리가 없는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진짜 화질 좋을줄알았는데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노트 버전모르겠는데 요즘 삼성이 아이폰보다 화질이 좋은데 사진예쁘게나오느거는 아이폰이 더예쁘게잘나와 약간 사바사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사람들이 아이폰 사진 좋다한건 그냥 이쁘게나와서 였구나ㅜㅜㅜ. 이쁘게 나오는거같고 빛비쳐도 잘 나오는거같은데 확대할때마다 너무 당황스러워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확대는 많이 깨지지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폰XS??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Xr로 샀는데 찾아보니까 폰 화질은 둘이 똑같다해서 내가 이상한건가 싶었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진 찍는 사람 차이야... 나도 아이폰으로 갈아탔는데 어쩔땐 잘나오고 어쩔땐 이나와 구도 차이도 있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근데 구도차이로는 분위기나 그냥 뭐 이쁘게 나왔다 이상하게나왔다 이차이인거아니야? 나는 화질이 맘에 안들어ㅜㅜ 조금밖에 확대 안되는데 그 조금만 확대해도 바로 깨지는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도 케바케야 사람 손바손 안흔들리고 잘 찍으면 화질 엄청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흔들려서 그런가 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아마 그럴꺼야 나도 흔들리면 화질 엄청 안좋고 자세 딱잡고 안흔들리게 찍으면 좋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ㅠㅠㅠㅠㅠㅠ진짜 이제 셀카찍을때도 각잡고 찍어야겠다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화질은 갤럭시가 더 선명하고 좋은데 사진 느낌(?)은 아이폰이 더 좋음 (개인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좀 그렇게 느끼는중이야ㅜ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시 단독으로 입고 싶은데
19:20 l 조회 1
직장에서 여자들 꽁짜로 사주는거 진짜 좋아한다
19:20 l 조회 2
현실 생각만 하면 미치겠다
19:20 l 조회 8
남친이 나 얼마나 좋아하는지는 어뜨캐 알아?
19:20 l 조회 8
그 실력으로 32강 가는것도 오바임 ㅋㅋㅋㅋㅋㅋ1
19:19 l 조회 7
헐 매미운다.....
19:19 l 조회 8
회사에서 사용하는 이메일은 보통 원래 쓰던거써?
19:19 l 조회 7
국취제 해본익들아 제발 들어와줘ㅠ
19:19 l 조회 11
ㅇ아이클라우드 용량 업그레이드 할지 외장하드 살지 고민이얌
19:19 l 조회 6
장마철 시작한거야??
19:19 l 조회 6
연차 좀 쌓이면 이직하기 부담되지 않아?2
19:19 l 조회 8
스킨1004 패드 써본 사람?1
19:18 l 조회 8
나도 반려주식 만들었어!
19:18 l 조회 16
근디 궁금한게 있는데 이재명 형이 어떻게 이준석 누나한테 치료를 받고 그게 밝혀진거지..?1
19:18 l 조회 7
아니 갑자기 의료용 마약을 처방받았다고 뜨는거야
19:18 l 조회 15
키178 잘생 이거 현실에서 진짜 잘 못봄?3
19:18 l 조회 9
오늘 축구 괜히 봄 ㅠㅠㅠㅠ
19:18 l 조회 12
이거 다시 연락해볼까.. 카톡 노래 업뎃했는데1
19:18 l 조회 8
하 배달시켯는데 기사님이 20분째 공원에 있음
19:18 l 조회 6
신비복숭아 개마싯다…2
19:1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