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성,박주호 등 그렇게 소리 내고 내 인생 여야 국회의원들 합동해서 누구 하나 패는 걸 본 적이 없는데 결국 달라지는 건 없고
박문성 말이 딱 맞아
문제가 있는데 문제가 있다는 걸 몰라. 왜? 그들만의 세상에 갇혀살고 있으니까
|
박문성,박주호 등 그렇게 소리 내고 내 인생 여야 국회의원들 합동해서 누구 하나 패는 걸 본 적이 없는데 결국 달라지는 건 없고 박문성 말이 딱 맞아 문제가 있는데 문제가 있다는 걸 몰라. 왜? 그들만의 세상에 갇혀살고 있으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