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29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축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7년 전 (2018/11/29) 게시물이에요
1.급식이 맛있고 두발자유에 집에서 걸어서 5분거리 하지만 수학 시험 2번 보고 시험 자체가 어렵고 내신 따기 핵빡셈 동아리 활동 활발히 가능(여고) 엄마랑 첫째언니가 가길 원함 

 

2.급식은 평타고 어깨 닿이면 안되는 머리 길이에 걸어서 5분거리 하지만 영어 시험이 진짜 어려운게 아니라 더럽게 나오고 나머지는 고만고만함 내신따기 살짝 힘듦 내가 희망하는 직업과 가장 연관된 동아리가 있음(여고) 

 

3.내가 갈 수 있는 공학 중 가장 공부를 잘함 공학 중에선 그나마 공부할 분위기가 좀 잡혀있음 집에서 버스타고 5정거장 내신따기엔 공학 중 가장 힘들지만 여고에 비해선 훨씬 수월함 시험은 어렵지않게 출제되는듯함 두발은 명찰까지 동아리는 모르겠음ㅜ(공학) 둘째 언니가 가길 원함 

 

4.공학 중 가장 내신 따기 쉬움 하지만 분위기가 제일 별로 휩쓸리는 순간 가는 의미가 사라짐 버스타고 20분거리 두발제한 있으나 그냥 다 기름 시험은 쉽게 나옴 내가 다니는 중학교에서 가장 멀어서 친구도 없을 예정 동아리도 별로 없음(공학) 

 

5.여고 중 평준화로 인해 학생들 성적이 뚝뚝 떨어지는 중 내신 따기 좋음 걸어서 15분거리 두발 어깨 닿이지 않는 길이 시험은 어렵지 않음 하지만 선생님들이 다 늙었고 못가르침 급식 맛있음 동아리 활동 활발히 할 수 있음 친언니가 다님 사실 이건 tmi,,(여고) 

 

6.내가 생각하고 있는 학교 중 가장 멈 버스타고 1시간이지만 할머니댁이 근처임 중학교 친구들 중 90퍼가 여기 지원함 내신 따기 힘듦 두발 명찰까지 시험은 적당히 어렵게 나옴 친구 걱정은 안해도 됨 농어촌전형으로 수시 지원 가능 

 

나는 분위기 많이은 안타지만 타긴 타고 우리 학교는 공학이고 3학년 350명정도 있는데 23.01%야 동아리 활동 같은 건 활발히 참여 잘하고 수시 넣기 좋은 전형..?은 잘 모르지만 다자녀 등으로 수시 지원할수있고 아침잠은 안많아 지금도 버스로 통학해서 매일 왔다갔다 2시간은 기본으로 차 타고 다녀서 사교성이 좋아서 낯선 환경이여도 적응 못하진 않을거같아 여고도 잘맞을거같고 공학이라해서 적응 못하진 않을듯 아 그리고 수학 진짜 못해 매일 드시간이상 수학만 해도 80점을 못받았어 우리학교 시험 많이 어렵지도 않은데 영어는 8-90왔다갔다 하긴 하는데 중학교 영어는 그냥 외우는게 다라서 잘 모르겠어ㅠㅠㅠ 학원은 아무데도 안다니고 있어 내가 희망하는 직업은 항공승무원이야!  

 

익인이라면 어느학교 추천해??? 제발 무시하지 말고 댓글 달아줘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고민이라서 인티에도 올려 그리고 수학,영어 중 어느 학원을 다닐까ㅠㅠ??? 댓글 달아주는 익인이 복 받을거야 내일 길가다가 돈 주워라!!!
대표 사진
익인1
내기준으로는 고등학교는 가까운게 짜세였음 갠적으로는 5번이 제일 무난한 것 같고 수학은 공부하면 올랐던 기억 영어는 혼자 하기 힘들었던 굿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럼 영어를 다녀야되나,,ㅠㅠㅠ 익인아 너무 고마워 항상 좋은 일만 있길 바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라면 3,5 중에 하나 갈거같아!! 난 오히려 영어보다는 수학이 혼자 하기가 힘들었어 내신 영어는 일단 단어 외우면 좀 할만하거든...수학은 누군가의 피드백이 더 필요한 과목이라고 생각해.. 나도 입시해보고 알았지만 학교 분위기보다는 내신 잘 딸수 있는게 제일 중요한거같아 물론 너무 분위기가 안좋아도 문제지만 자기 하기 나름이니까!!사교성도 좋고 하다니까 어딜가든 잘 적응하고 학교 생활 잘 할 것 같다!!ㅎㅎ 좋은 선택 하길 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말 들으니까 또 엄청 고민된다ㅠㅠㅠㅠ 수학을 다니는게 더 낫겠지..?ㅠㅠㅠㅠ 고마워 익인아 좋은 선택해서 좋은 고닥고 갈게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학동안 공부 조금씩 하면서 생각해봐!!! 응원할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쿠팡이츠 이용정책위반이래 ;
10:43 l 조회 2
택시도 분할결제돼?
10:43 l 조회 6
사람 입에 넣었던 음식 강아지 줘도 상관없어????
10:42 l 조회 5
직장에서 애플워치 차면 폐급이야?1
10:42 l 조회 9
주식 단타까진 아니어도 팔고 사고 사고 팔고해서 시드 늘리는거
10:42 l 조회 10
나이를 먹을수록 애는 키우고 싶지 않다...
10:42 l 조회 7
실시간 미쳐버린 기사 제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0:42 l 조회 16
운전 못해서 하기싫다1
10:42 l 조회 7
여름 삿포로 가려고 호텔 예약하고 표 예약하려니까 친구가 못간다고 해서 슬픔
10:42 l 조회 9
우리동네 편의점 개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41 l 조회 17
나고야랑 상해 중에 어디가지8
10:41 l 조회 12
세종청사는 다 공무원5급들이야?
10:41 l 조회 6
엄마 여행 가시는데 10만원 보내드리는 거 어때?3
10:41 l 조회 8
남자 애 컨트롤 안 되면 때려서라도 좀 해라 아;1
10:41 l 조회 12
비키니 골라주라!👙3
10:40 l 조회 21
다들 주식 수익실현하면 뭐할거야?6
10:40 l 조회 34
엄마아빠 핸드폰 케이스 사줬는데 1
10:40 l 조회 15
지방 소도시 이사왔는데 진짜 우울하다
10:40 l 조회 36
와 저당 아이스크림 먹으면 안 되겠다 1
10:40 l 조회 19
헤어졌는데 집 문고리에 음식 걸어두고 가서는8
10:3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