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33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이 글은 7년 전 (2018/11/30) 게시물이에요
나보고 뜬금없이 계속 일본 노래 들려주면서(걔 일본노래 안들어..) 너 이거 듣고 바로 해석해보라고 시키고 모르겠다그러면 그것도모르냐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긴다..
대표 사진
익인1
뭐야 이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무례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어이없어 지는 영어 3등급만나와도 잘나왔다고 좋아하면서 ㅋㅋ 아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악 뭐야 그냥 거르자... 같이 있으면 쓰니만 갉아먹어지는 기분일 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지..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한테 열등감 느끼나. 아휴... 그냥 무시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겁나 유치하다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어도못하는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이거 ㄹㅇ임 얘 내신 국어 4등급나왔다고 좋아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ㅌㅌㅌ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어이없는게 난 일본유학 준비전까지 한국내신 공부 열심히 했었는데 내가 공부안돼서 일본가는줄알았는지 나도 일본어나 할걸 이럼.....제발....국어나 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부러우면 부럽다고 말을하지 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행 해외여행 일본 홋카이도 여행 12일 어디 가는게 좋을까?
12:48 l 조회 1
짝녀 이상형... 눈 많이 높은 편인가?
12:48 l 조회 1
아악 혼자 발작버튼 눌리는 릴스 봄
12:48 l 조회 1
하이닉스 볼때마다 좋으면서 슬프다
12:48 l 조회 13
헐 어제 배부르게 먹었는데 왜 살이 더 빠졌지4
12:47 l 조회 12
오늘 하닉이 삼전 시총 넘었네
12:47 l 조회 10
삼전 시총 2위된거 충격ㅋㅋ1
12:47 l 조회 27
외로움 안타는거 좋은것같음1
12:46 l 조회 11
공무원도 하기 싫은데 취업도 하기가 싫름ㅋㅋㅋㅋ1
12:46 l 조회 7
장기연애했는데 결혼안하면 주위에서 좀 이상하게 생각함??7
12:46 l 조회 14
크레오신티 vs 아젤리아크림
12:46 l 조회 5
회사 화장실에서 옷갈아입는거 좀 그래??2
12:46 l 조회 14
아 나 왜 소식자됐지2
12:46 l 조회 7
반품 상자 미리 내놓으려니까 불안
12:45 l 조회 13
나도 하닉주주
12:45 l 조회 18
난 요아정 맛 없더라
12:45 l 조회 4
별거아닌거로 상처받는 사람 회사에서 만나면 피건한듯3
12:45 l 조회 18
너네는 에어컨 매년 업체불러서 청소해?4
12:44 l 조회 23
96인데 드디어 1억 모았다 ㅠㅠ4
12:44 l 조회 36
이 모찌롤 우유랑 카이막 중에 뭐가 더 맛있어??2
12:4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