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33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이 글은 7년 전 (2018/11/30) 게시물이에요
나보고 뜬금없이 계속 일본 노래 들려주면서(걔 일본노래 안들어..) 너 이거 듣고 바로 해석해보라고 시키고 모르겠다그러면 그것도모르냐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긴다..
대표 사진
익인1
뭐야 이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무례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어이없어 지는 영어 3등급만나와도 잘나왔다고 좋아하면서 ㅋㅋ 아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악 뭐야 그냥 거르자... 같이 있으면 쓰니만 갉아먹어지는 기분일 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지..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한테 열등감 느끼나. 아휴... 그냥 무시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겁나 유치하다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어도못하는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이거 ㄹㅇ임 얘 내신 국어 4등급나왔다고 좋아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ㅌㅌㅌ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어이없는게 난 일본유학 준비전까지 한국내신 공부 열심히 했었는데 내가 공부안돼서 일본가는줄알았는지 나도 일본어나 할걸 이럼.....제발....국어나 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부러우면 부럽다고 말을하지 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선정 요청드렸는데 다 씹는건 뭐 어쩌라는거
16:46 l 조회 1
”주영"이라는 이름은 중성적이야?3
16:45 l 조회 14
알바 가기 1시간 전
16:45 l 조회 7
솔직히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다 아니다1
16:45 l 조회 10
모르는 사람이 칭찬하면 어때? 2
16:45 l 조회 9
유료폰트 구매해서 쓰는 익들아3
16:44 l 조회 11
햄버거 냉장보관 며칠까지 가능해?4
16:44 l 조회 8
sk 스퀘어 산 주주들 들아와봐4
16:44 l 조회 27
병원 종사하는 익들 있음?1
16:44 l 조회 7
테일즈런너 브라운박사 퀴즈 혹시 언제까지야?
16:44 l 조회 6
저번주에 1주 샀는데 젤 고점일때 사버렼ㅅ어ㅠㅋㅋㅋㅋㅋㅋㅋ
16:44 l 조회 16
나 원래 바닐라라떼 매일 먹었는데 당뇨 걸릴까봐 끊음 1
16:44 l 조회 12
가족이랑 같은 회사 다니는데 뒤에서 나 까내리고있는거 알면 어떻게 할거니
16:44 l 조회 6
페라가모 볼링백 산다 vs참는다8
16:44 l 조회 14
헐 비오는지 궁금해서 기상레이더 버ㅏㅆ는데1
16:43 l 조회 14
랜덤비빔밥 하는데 참치캔 가져온 남고딩이 어느 포인트에서 귀여운거임…?5
16:43 l 조회 24
삼성폰에서는 천지인 쓰는게 뭔가3
16:43 l 조회 8
30초에 서울에 집 사는 사람 대단하다6
16:43 l 조회 23
간호사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
16:43 l 조회 10
하닉 1주 청년1
16:42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