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37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 글은 7년 전 (2018/11/30) 게시물이에요
대충 9시부터 3시까진데 아침에 청소하고 

음식 좀 조리하다보면 시간이 좀 빨리 지나가는 편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웅 진심 1시부터 3시가 헬게오픈이야 오전엔 사람도 별로 없고 그냥 고요한데 학생들 오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전 오후 다 해봣는데 오전에 12시까지 멍때리다가 다음부터 반짝 바쁘고 교대하시는 분이 와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엌ㅋㅋ 알바 처음이라 걱정된다!! 역시 학생들이 많이 몰려오겠구나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재밌졍~! 나도 이번주부터 오전으로 바꿨는뎅!!!!! 알바 화이텡~’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앙 나랑 동지...??? 왠지 반갑다ㅠㅠㅠ헤헿 익인이도 알바 힘내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음식하는게 시간진짜빨리가 나 세시간동안 라면만 끓인적도잇닼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면헬파티자녀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면이 냄새로 유혹하기 짱이자너 옆에서 라면먹으면 주변에서 우르르시키고 친구들끼리와서 한명이먹으면 줄줄이시키고 ㅠㅜ 바닥청소같은건 야간알바가 새벽에 할테니까 물건 채워넣고 손님없을때 환기시키고 영화나 드라마보고 멍때리다가 점심쯤되면 헬게이트 오픈★ ㅌ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피방알바 나름 재미써 조아 쓰니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젠쟝!! 그노매 라면 냄새때무네 익인이 힘들게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할만하다는거네!? 고마워 익인아 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월드컵 좋아해서 32강 제발 갔음 좋겠어… ㅠㅠㅠㅠ
1:51 l 조회 2
정신병원 이미지가 어떻게 좋아지는지 참 신기하네..
1:50 l 조회 2
솔직히 나 배꼽 겁나안닦음...2
1:50 l 조회 11
인스타 염탐 자꾸 하게 되는데 어떻게 끊지
1:49 l 조회 11
옛날에 체벌 관련 충격 사건 기억나는거
1:48 l 조회 14
고민)여자동기랑 잤는데 어떡하지7
1:48 l 조회 45
불닭 끊는법 아는사람 6
1:47 l 조회 20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 넘 힘듦...1
1:47 l 조회 22
내가 담배피면 막가자는거임1
1:47 l 조회 11
취준하니까 잠수타고 싶어지는 마음 정상임? 1
1:47 l 조회 9
엉덩이 무거운 남자 만나지마6
1:47 l 조회 23
돼지병 온건지 요즘 입이 심심한걸 못 참겠어ㅠㅠ1
1:47 l 조회 8
와 나 어제 경찰한테 안 잡혀간게 용하다..7
1:46 l 조회 38
나창원에서태어나서 창원에서살고있음9
1:46 l 조회 43
전문직 따고 대학가는건 어떻게 생각해? 3
1:46 l 조회 11
나 인형뽑기 달인인가봐 2
1:46 l 조회 32
혹시 고장도 잘 안나는 보조배터리 추천해줄수 있어...?2
1:45 l 조회 11
투쿨 로지듀랑 색감 비슷힌 거 뭐 없나
1:45 l 조회 5
아 나도 퍼컬 진단 받아볼까
1:45 l 조회 4
외국인같다는 소리 들었는데 멕이는건가 1
1:4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