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4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3
이 글은 7년 전 (2018/11/30) 게시물이에요
4시간 교육받고 기능시험 오늘 봤는데 오르막길 내려오고 커브돌자마자 인도같은거 올라타서 타이어로 해놓은거 들이박았어... 근데 거기있는사람들은 나한테 괜찮냐고 물어보지도 않고 사진 찍기 바쁘더라... 한시간 전쯤일인데 아직도 무섭고 차다시 탈 자신도 없고 시험장에 집까지 거리도 꽤 되는데 사실 버스타기도 무서워서 그냥 걸어왔어 집까지 사고낸건 내잘못이긴한데 아직미숙했고 운전면허 그냥 여기서 그만해도 되나.. 도로주행 돈낸거는 돌려받을 수 있을까 학원에서 돈내라고 그러면 어떡하지 그생각뿐이야 아직도 무섭고 걸어오면서 내내 울면서 왔는데 그래도 부모님이랑 친구들한테 전화해서 말하니까 부모님이랑 친구들은 먼저 꺼낸말이 다친데는 없냐고 괜찮냐고 물어보는데 더 눈물나더라.. 차 다시 탈수 있을까 아직도 안믿기고 무섭고 거기는 다신 가기 싫어
대표 사진
익인1
기능시험 보는 중에 그런 거야? 그러면 상관없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험보다가 그랬어.. 아빠한테 전화하니까 다 보험처리되있다고 걱정하지말라는데 그냥 내가 사고냈다는거에 죄책감도 들고 무섭고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걱정하지마// 처음엔 다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나도 지금 면허따고있는데 당황스럽고 무서웠겠다 ㅠㅠ다치지 않아서 다행이야 ㅠㅠㅠ 나도 지금 도로주행 떨어지고 포기하고싶다 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홍명보 선수일때는 잘햇어?
14:29 l 조회 1
여자 어깨 40센치가 넓은 거야??
14:29 l 조회 1
20후반 이렇게살면 돈 못모으니ㅠ
14:29 l 조회 1
소개팅하는데 남자 본인피셜173~174면
14:29 l 조회 1
취준생 프랜차이즈 카페알바 하다가 그만두고 편의점알바로
14:29 l 조회 1
반바지 안 입는 익들 다리 안이뻐서야??
14:29 l 조회 1
개웃겨 내 연애 로망 남친이 나 애기라고 부르는 거임
14:29 l 조회 2
내 뒷담화 내용을 나한테 계속 알려주는 직원이 있는데
14:28 l 조회 4
고양이상 청순 vs 여우상 청순 누가더 인기많아?1
14:28 l 조회 5
대전 메가박스 간다는 썸남 3
14:28 l 조회 11
남자는 20대후반 30대초반에도 직장에서 어리다는 소리 들어??2
14:28 l 조회 5
어깡인데 어깨에 옷이든 가방이든 걸치면 내려앉는데 이유가 뭐야1
14:28 l 조회 4
다들 지금 머리 무슨색이야? 염색하고싶은데 참고하게..
14:28 l 조회 5
흰반팔 비침 없을순 없는거야??? 익들은 어케입어?나시입어?6
14:27 l 조회 14
내기준 가장 돌아희가 많은 직업3
14:27 l 조회 20
자매 중에 내가 언닌데 동생이 내 말 잘듣는데 잘 안들음 1
14:26 l 조회 15
카페 가는 익들아 어디 가니 2
14:26 l 조회 13
본인표출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7
14:25 l 조회 37
이 닦았는데 단거목고싶다1
14:25 l 조회 6
서윤, 하윤, 하린 이런 이름 보면10
14:25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