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87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9
이 글은 7년 전 (2018/11/30) 게시물이에요
페북 보는데 짱구 만화 보여주다가 훈이에 모자이크 해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보니까 모자이크 말도 들어봐줘야한댘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답답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나는 불쌍하다고만 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랫군.. 짱구 별로 안좋아해서 몰라따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답답하고 징징대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랴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극장판에서 과자인가? 그거 때문에 짱구 어딨는지 알려줘서 그 때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구알못.. 극장판이라곤 쌈바편밖에 모른ㄷ... 근데 말만 들어도 못됐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아마 불고기로드 그 때 짱구가족 지명수배 돼서 그럴거야,,,, 훈이 같은 친구 있었으면 진작 연 끊어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불고기로드 봐야겠가 나혼자 흐름 못타니 이해가 안갘ㅋㅋㅋㅋ 암튼 훈자이크 당할만 했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훈자이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고기로드 재밌으니까 꼭 봐!!!! 희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답답 찡찡 자신감넘칠때 보기싫음ㅋㅋㅋㅋㅌㅋㅋ그 뭔지 알지 아 진짜 생각났어 그냥 놀때는 ㄱㅊ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익 진짜 현실극대노냐고 진짜 화나보여서 웃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노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ㅌㅋㅌㅌ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짱구 배신한 적 있지 않았나??????? 어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민폐+답답+가끔배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답답한 애가 설치면서 징징댐 가끔 배신도 때림 내 기준 찌ㅈ의 정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짱구 위치 불었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해리포터본다면 뭔가 피터느낌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극장판 불고기 로드 봐봐 짱구 팔아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걔 배신자야ㅜ 배신자 기질이 아주 흐르고 넘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극장판에서 과자랑 짱구 바꿔먹고 짱구 잡혀가니까 다른 애들응 엄청 시무룩해허고 미안해하는데 과자에 스윽 손 뻗음... 먼저 그렇ㄱ 하자한것도 훈이였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답답하고 찡찡대는 걸로 이미지 안 좋았는데 불고기 로드에서 짱구 배신한 걸로 정점을 찍은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답답하다거나 예전에 극장판에서 배신했어서...? 난 아무생각없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과자 먹겠다고 친구 팔아넘김 아주 못된 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징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극장판에서 과자에 짱구 팔아넘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답답+징징+민폐+불고기로드에서 짱구 배신+수지가 짱구 좋아한다고 질투??하는거 땜에 너무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무 징징걸ᆢ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짱구만화 자체가 너무 답답하고 싫음..
아무리 만화라도 민폐가족들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답답하고 배신때리자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수지 나오고 나서부터는 더 싫어짐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모자이크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불고기로드 때 진짜 실망했음...징징대는건 5살이니까 그렇다쳐도 짱구 팔아넘길때 제일 앞장서고 다른애들 죄책감느낄때 지만 혼자 웃고있었음 소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과자에 짱구 팔아넘겼을 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단 불고기로드에서 과자 하나 때문에 짱구 팔아넘긴 게 제일 크고 답답하고 찡찡거리고 질투는 또 얼마나 심한지ㅎ 짜증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그 가챠 편도 훈이 짜증났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자신감 생길 때 제일 보기싫은 거 뭔가 웃긴데 공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이이지만 답답하고 짜증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다들 진심 싫어해서 웃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극장판 이미지 때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찡찡거려 듣기 싫어 그리고 답답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답답 민폐캐.. 심지어 귀여운맛도 없자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발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는 소리 듣기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답답해 징징대는 건 겁나 잘하고 가끔 우쭐해 하는 모습도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훈이도 싫은데 아무도 신혼부부 못이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답답하고 너무 찌질해... 나는 유리도 싫어하는데 아주 쌍두마차여 둘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배신자 훈이.. 애증이야ㅠㅠㅠㅠ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츨퇴근 정병 어케 고침...?
15:53 l 조회 1
결혼해도 애기없으면 친구들 자주 볼수있지?
15:53 l 조회 1
남친이 스토리는 보는데 카톡은 안 봐
15:53 l 조회 1
먹방하는 사람중에 그 뭔가 부족한덴지 아쉬운덴지 하면서 먹는사람
15:53 l 조회 1
나 통뼌데 몸선 개이쁨
15:53 l 조회 1
폰트 뭐가 더 예뻐?
15:53 l 조회 2
불법촬영·딥페이크 등 가해 10건 중 3건은 "헤어진 연인이"
15:52 l 조회 6
핸드폰 통화내역 녹음되는 익들아!!!! 몇달꺼까지 저장돼?3
15:52 l 조회 4
콘서트 플미 100-200 주고 가는 사람 어때 보여8
15:52 l 조회 18
건조기 삼성전자꺼 어때1
15:52 l 조회 9
조카가 나한테 볼뽀뽀 해줌 ㅋㅋㅋㅋ
15:52 l 조회 6
직장인들 점심메뉴뭐냐2
15:51 l 조회 11
나만 이 직원 말하는거 답답하니....
15:51 l 조회 17
근데 미장 실발 이틀전인데 왜 벌써 저렇게 빠짐?1
15:51 l 조회 21
오늘 주식도 ㅈ대고 우울한데 그냥
15:51 l 조회 13
아치스 쪼리 안헐떡거린다해서 샀는데..
15:51 l 조회 9
보고서 분량 이야기 안했으면 어떻게 해야 해?
15:50 l 조회 3
아니 국장 난리났네 2
15:50 l 조회 67
다들 어릴 때 별명 뭐였어?? 2
15:50 l 조회 17
삼성 세일해서 우리엄마 종류별로 다 사넼ㅋㅋㅋㅋㅋㅋ4
15:50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