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551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7년 전 (2018/12/02) 게시물이에요
하면 후회할까 지금까지 우울증있으면서 자해하고싶다는 생각은 안해봤는데 오늘따라 손목 너덜너덜해질때까지 조져보고싶네 왜 사람들이 자해하는지 알거같기도
대표 사진
익인1
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물어봐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줄에 써져있어 하면 후회안할까?? 아직 학생이라 누가 볼까봐 걱정되는데 그렇기엔 너무 남시선의식해서 우울하기엔 비참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흉터가 남들한테 보여지는게 창피할 것 같아? 신경쓰일 것 같아? 어떻게든 나중에 숨기고 다닐 것 같아? 흉터 지우려고 피부과 다니면서 돈 들이고 온갖 방법 다 써볼 것 같아? 그런 생각이 0.1%라도 든다면 하지마. 냉정하게 말하는 것 같지만 이게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중에 우울증 다 나으면 어떡할래. 그 때가 되면 그 흉터 보고 우울증을 이겨낸 영광의 상처라고 생각할 수 있겠어? 아님 후회할 것 같아? 후자라면 절대 하지마. 시간을 지나면 되돌릴 수 없는 것들이 참 많아. 흉터도 그 중 한 가지지. 내가 다 낫고, 다시 전처럼 밝은 사람이 되어도 그 흉터는 계속 남아서 내 눈에 밟히고 또 밟혀. 그럼 그 때 마다 생각이 날 거야. 내가 우울했던 순간부터 내가 자해를 했던 과정까지. 그게 너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줄 거라곤 생각하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다른 익들이 보면 아무래도 부정적 영향을 받을까봐 내 흉터나 자해 당시 사진을 굳이 보여주진 않을테지만, 중증 우울증 겪고 자살기도까지 해봤던 사람으로서 쓰니에게 말하는 거야...네가 생각하는 거 다 해봤으니까. 다른 방법을 찾아. 찾기 어려울 거라는 거 알아. 지금 당장도 죽겠는데 언제 이걸 찾으라는 거야 싶지...알아. 그래도 찾아봐. 나는 사진이 내 해소 방법이었어. 죽어버리고 싶고 목에 칼을 꽂고 배를 칼로 그어버리는 생각을 손에 칼을 쥐고 할 때면, 나는 일단 카메라를 들고 나갔어. 나가서 내가 어렷을 때부터 좋아하던 꽃, 나무, 푸른 하늘, 그냥 그런 것들을 무작정 찍었어. 그러면 어느샌가 사진과 나, 세상에 딱 그 둘만 남겨진 기분이 들면서 잡생각이 삭 사라지더라. 그러니까 쓰니도 그런 걸 찾아. 네게 긍정적인 효과를 주면서 해소도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발 하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야 자해경험없는 익인이지만 그냥 보고 지나가기가 힘드네ㅜㅜ 사는게 마음처럼 안되고 힘들겠지만 우리 일찍자고 밝은 아침에 다시 기분좋게 시작해보려고 웃어보면 어떨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봤는데 지금 추워서 다행이지 손목 흉터 안없어지고 해봤자 해결되는거 하나도 없더라..쓰니야 진짜 하지마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후회하지 당연히 그리고 그렇게 한번 시작하잖아 그럼 자해도 중독된 것처럼 못 멈춰 이번에 정신병원 실습 다녀온 간호학과 학생인데 여기 어릴 때부터 자해해서 온 어린 환자들 진짜 많거든 병원 와서도 조절 못 하고 스트레스 조금만 받으면 다 자해로 풀어버려... 샴푸 세제 이런 거 마시고 주먹으로 벽 치고 유리 치고 아니면 실제로 자기 살 물어뜯기도 하고... 진짜 되돌리기도 힘들어 이런 건 쓰니가 어떤 상황 때문에 왜 하고 싶다고 생각하는진 모르겠지만 지금처럼 정상적인 사고가 가능하고 조금이라도 안 된다 나쁘다는 인식이 박혀 있고 스스로 참을 수 있을 때 더 참고 시작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정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야 지금은 좀 괜찮아?나도 자해 자주 하는 우울증익인데 하고나서는 사실 묘하게 좀 나아진 것 같아도 갈수록 강도가 더 심해질 것 같아서 나도 웬만해선 안 하려고 해 보통 끊으려는 사람들이 하는 게 자기 몸 대신 다른데다가 빨간 볼펜이라던지 막 긋거나 정 안되면 안 쓰는 립스틱이라도 막 그어보라더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달도 단타수익 달달하다
9:04 l 조회 1
삼전기 쏜다
9:03 l 조회 6
사내연애 벌레들 ㄹㅇ 회사 나가서 스킨쉽해라
9:03 l 조회 6
이 인팁 어때보여???
9:03 l 조회 8
출근하자마자 상사 욕박는 옆자리 진짜 개싫다
9:02 l 조회 14
하닉 왜 바닥치노
9:02 l 조회 10
회피형인 인프피익들 들어와바
9:02 l 조회 10
썸남이 내 그날 착장 다 기억하면 좋다 vs 소름끼친다2
9:01 l 조회 8
남자한테 인기 없는 여자애들이랑 친하게 지내기 싫어짐... 2
9:00 l 조회 22
돈 없는 부모님한테 화냈는데... 내가 너무 급발진한건가2
9:00 l 조회 28
필테 갈 때 이런 래시가드 입어도 돼?1
9:00 l 조회 34
어제 인형뽑기방에서 카드분실한 거 같아서 다시 가니까 없네 1
8:59 l 조회 13
사촌이 논란있던 연예인인데 결혼할 사람한테 말해야될까9
8:59 l 조회 33
몽클 패딩 사면 오래 입을까?
8:59 l 조회 6
병원가는길인데 날씨 넘 좋당4
8:58 l 조회 35
탁센 핑크색 보다 초록색이 더 쏀거야??6
8:56 l 조회 26
7월 1일까지 전재산 만원인데 어케살지11
8:55 l 조회 65
해외여행 가는데 꾸밈비가 진짜 더 든다6
8:55 l 조회 119
폭로 해놓고 정의구현이라고 정신 승리하네 6
8:55 l 조회 39
더 컨벤션 영등포 가본익4
8:5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