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58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7년 전 (2018/12/02) 게시물이에요

최근에 나랑 안 맞는 게 너무 느껴지기도 하고

걘 나말고도 친구 많거든 그리고 그냥 여러가지가... 별로 안 맞는 것 같아서

카톡 텀을 조금 길게 잡거나 그러면 될까... 어떻게 멀어졌니

대표 사진
익인1
난 나만 제일 친하고 가까운 친구라고 착각했다는껄 깨달았어 확실히 친하긴했는데.. 내친구도 나말고 친구많거든 그래서 걍 카톡 절대 선톡안하고 답장텀길면 따로 노력하지않아도 걍 멀어져....가까워지는건 힘든데 멀어지는건 진짜 쉽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카톡 텀 두고 서서히 멀어지면 되겠지... 나도 친하긴 친했는데 무엇보다 그냥 내가 생각하는 만큼 얘는 나를 생각 안 하는 것 같고... 뭐랄까 나랑 뒷담깠던...?애들이랑 굳이 계속 연락하면서 귀찮다는 식으로 얘기하는데 난 그게 좀 이해가 안돼서 속 좁은 것 같긴 하지만 ㅠ 나도 그냥 천천히 거리두고 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걔는 다른 친구들하고도 다 멀어져서.. 갑자기 멀어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난 친한 무리?가 있어서 더 고민이다 어차피 같이 만날 때는 만나야 할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친한 무리였어 넷이서!! 근데 본인이 먼저.. 우리랑 놀다가 집에 갓어..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예의없는 행동이네 ㅠㅠㅠ 퓨ㅠㅠ 진짜 당황스러웠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근데 그 후로 연락 안하더라고. 근데 우리도 좀 벼르고 있던게. 약속 잡고 당일날 연락하면 연락이 안돼.. 근데 sns에 다른 친구랑 만나서 놀았다고 글을 쓰는거야.. 나만 그런게 아니라 우리 무리애들 다 그런거더라고. 친구라서 말 안했었는데 나중되서 그냥 멀어진게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진짜 예의 없다... 그럼 약속은 왜 잡아? 진짜 글을 쓰지라도 말던가 ㅠㅠㅠ 너무하네... 그런 애는 진짜 멀어지는 게 낫겠다 멀어져서 다행이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순간 말,연락 다 씹고 일방적으로 연 끊었어 걔가 자존감 도둑이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자존감 도둑 너무 싫어 ㅠㅠㅠ 왜 그러는 거야... 익인이는 진짜 연끊은 거 잘했다 나는 얘가 이러는 게 아니라 그냥 어쩔 수 없이 얠 보면 열등감을 느껴... 내 문제긴 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구가 나랑 한 약속 너무 가볍게 여겨서 친구한테 이러이러한 부분 때문에 좀 힘들다, 라고 이야기 했는데 그 후로 또 그래서 그냥 연락 싹 무시함. 항상 약속 잡으면 난 약속 장소 도착했는데, 기본적으로 2-3시간 동안 연락 없다가 이제 일어났다 미안! ㅠㅠ 이게 반복됐었음. 심할 때는 아침 10시 약솓이넜는데 저녁 7시에 연락 옴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아홉시간 차이 실화일까 진짜... 너무 심각한데 나도 주위에 이런 애들 몇 있는데 그냥 내가 괜찮다고 해서 문제거든 아 근데 익인이 친구는 진짜 심하네 그정도면 노력이라도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진짜 심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진짜 실화 ㅋㅋㅋㅋ 얼마 전 네이버 클라우드 정리하다 캡쳐본도 발견했다. 처음 늦을 땐 10분, 20분 정도 늦는 거였는데 내가 계속 괜찮아 ~ 천천히 와 ~ 하니까 날 혹우로 보는 건지 내 약속은 늦어도 된다고 생각하는 건지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다고 할 때 자기가 고칠 생각을 해야지 진짜 ㅠㅠㅠ 너무해... 진짜 그런 애들은 역으로 당해봐야돼 기분이 어떤지 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194에사서 185에 팔았다 하하
11:44 l 조회 3
도약계좌에서 미래계좌로 갈아타야되나..?
11:44 l 조회 2
딸같은 며느리 원하는 아들맘이랑 단둘이 여행가면 완치가넝
11:43 l 조회 4
아니 날씨 미쳤나
11:43 l 조회 12
연봉 고민이다
11:43 l 조회 7
익들이 이거 거짓말 같아?
11:43 l 조회 8
셔츠 빨았는데 쫄쫄이됨
11:43 l 조회 4
나도 진짜 딸같은 며느리로 인정받음
11:43 l 조회 6
여름용 부츠 나만 웃긴가4
11:43 l 조회 14
혈압 63이면 심하게 낮은거지?
11:42 l 조회 7
하닉 떨어진것 같은 반응 때문에 추매하려고 설레서 들어가면 1
11:42 l 조회 12
경제공부 하는 익들
11:42 l 조회 5
필기해야만 공부 되는 나 ..
11:42 l 조회 10
여익들 결혼할거면 빨리해 ㅋㅋㅋㅋㅋ 4
11:42 l 조회 42 l 추천 1
러닝 1달 반 쉬다가 오늘 다시 러닝 나갈건데
11:41 l 조회 8
졸려서 눈을 생기있게 못뜨겠어
11:41 l 조회 8
주식 납치가 뭐냐물으면 이거 보여주면됨3
11:40 l 조회 66
다들 보드게임 카페가면 어떤거해?2
11:40 l 조회 6
이게 어떻게 형량이 18년임?
11:40 l 조회 7
개성미인 정석미인중 하나 될수 있으면 뭐될거야?
11:4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