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590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5
이 글은 7년 전 (2018/12/02) 게시물이에요
나는 등하교 (버스로 왕복 2시간정도) 무조건 에어팟 끼고 살아서 배터리가 남들보다 빨리 줄었어! 

전에는 배터리 성능 86% 였는데 수업 다 끝나고 잠깐 놀다 들어오면 8-9시쯤? 그래서 딱 노래들으면서 집 오면 1% 간당간당했어!!! 노래 안들으면 5~10%쯤?? 

그리고 삼일전에 딱 1년 되기 전날이라 하루 남겨두고 무상교체 받으러 갔는데 지금은 아침에 충전 100% 하고 외박해서 다음날 저녁까지 멀쩡하게 갔어.... 그날 저녁에도 26%였는데 전날 아침 등굣길에 에어팟으로 노래 한번 튼거 제외하고는 에어팟으로는 전화밖에 한게 없긴 하지만... 

지금은 에어팟 평소처럼 듣고다녀도 50%나 남아있다..??? 거짓말같겠지만 진짜야... 

나 노래 두시간째 듣는중인데 아직 91%나 남았어... 너무 신기해...
대표 사진
익인1
바꾼지 1년 안됐으면 무상교체양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나는 11월 30일에 샀는데 29일까지 무료였는데 딱 29일에 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웡 ㅎㅇ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이내는 무상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ㅇㄷㅇ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일 바꾸러가야겟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정말 무조건 가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약간 기분탓이겠지만 충전하는데 좀 더 오래걸리는 기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1년 전 무상교체면 돈 안내두 되는거야? %는 상관없어?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베터리 교체하는데 몇분걸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십분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나 이번년도 4월에 샀는데 내년 4월 전까지만 가면 그냥 무상교체 해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백업했니?ㅠㅠㅠㅠ나 귀찮아서 안하려고하는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헤 나 안해서 엄청 혼나구 왔는데 내 친구들 다 안날라갔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무조건 해ㅠㅠㅠㅠ 얼마 안걸려ㅠㅠ
가기전날 자기전에 해두고 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백업 못할거같은데 안해가면 거기서 혼내?ㅠㅠㅜㅠㅜㅜㅜㅠ익인이도 한개도 안날라갓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업 안해두면 두가지 케이스만 있대!!
완전 날라가거나 완전 안날라가거나
나는 후자여서 다행인데 익이니 백업 왜 못할것같아??!!?
아이클라우드 용량 부족할거같으면 아이튠즈에 해놓으면 되는데!
그것도 힘들면 원드라이브나 네이버클라우드에 사진이라도 옮겨! 하는데 얼마 안걸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흡흑 넘 귀차나서 그랬는데 아무래도 해야것지?ㅠㅠㅠㅠ덕질때메 옮길게 한두가지가 아닌데ㅠㅠㅠㅠㅠ그래도 다 날라가는거보다ㅜ나으니....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거 그냥 백업 눌러두면 안돼..???
나는 용량 너무 커서 아이클라우드로 해결 안돼서 네이버클라우드로 사진만 옮겼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두 시간 들어도 91이라는 게 그 콩나물 잔량 말하는 거야? 아니먄 그거 말하는 거야? 본체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익이니 이해 잘못한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체 배터리가 두 시간 들어도 91이라는 거야...?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ㅁ안해 아이폰이였구낯미안해 퓨ㅠㅠㅠㅠㅠ 에어팟인 줄 알랏서 미란해 😭😭😭 괜히... 좋은 밤 보내 쓰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어팟은 두시간 들으면 50%정도로 떨어지는거같아! 콩나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마워! 내거 너무 빨리 닳아지는 것 샅아서 찾아보다가... 넘 급한 마음에 제목도 확인 못하고 퓨ㅠㅠ 고마워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0 이거 탈출 가능한가? 올블루
13:21 l 조회 1
눈매교정 부작용일까봐 겁남....
13:21 l 조회 1
영화 무료예매권 있는데 가기 귀찮다..
13:21 l 조회 1
반려동물들은 진짜 주인을 많이 닮았어
13:21 l 조회 1
물리치료사 레전드 나락갔네
13:21 l 조회 1
사네연애 민폐벌레들 회사밖에서 해
13:21 l 조회 1
갤럭시탭은 너무 별로야?...
13:20 l 조회 4
생리양 적은날엔 생리통도 거의 없네… 2
13:20 l 조회 6
03년생들 혹시 성균관 스캔들이라는 드라마 모르니 ..?3
13:20 l 조회 9
돈 많이 주는데 너무 스트레스 받는 회사 계속 다닐까 말까2
13:20 l 조회 7
와 눈 앞에서 교통사고 목격함2
13:19 l 조회 24
밑에집 노래소리 짜증나죽겟네 ㅜㅜㅜ2
13:19 l 조회 8
엥? 잠만 애플 가격 왜케 올...라감?
13:19 l 조회 11
부대찌개 1인분 포장되더니 갑자기 안된대
13:19 l 조회 9
아니 요즘애들 왜케 편의점에 뭐를 마니두고가냐1
13:19 l 조회 7
예쁜 여자는 예쁜 여자 욕 안 한다는거 공감해?4
13:19 l 조회 20
20대 중후반 익드라 ㅠㅠ 한달 지출 뭘 좀 줄여야할까????14
13:19 l 조회 15
이 세상 제일가는 주린이 질문!!!!!!!!!!!!!!!!3
13:18 l 조회 11
아빌리파이말고 비슷한 약없나ㅜ
13:17 l 조회 3
친구보고 알바하는 곳 놀러오라하면 내가 사??? 4
13:1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