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85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7년 전 (2018/12/11) 게시물이에요
실제로 보면 눈도 되게 올라가고 눈꼬리 아래가 되게 넓거든 위로 올라가가지고, 나는 대체 눈 화장을 어떻게 해야할까ㅠㅠ

펑 

사진이 좀 사시처럼 나왔는뎈ㅋㅋㅋㅋㅋ 실제로는 그렇지 않아,, 감안하고 봐주라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라인 꼬리 내리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아이라인을 안 그려봤는데 이번에 한번 그려볼게! 고마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라인을내려그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아이라인을 한번도 안 그러봤는데 한번 내려서 그려볼게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눈도 그런데 아라는 잘 안 그리고 삼각존을 꼭 채우지 음영을 꼭 줘 채우고 안 채우고 차이 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각존을 내가 채우면 되게 진하고 과해보이던데 혹시 삼각존 채울 때 어떤 제품 쓰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진한 화장 안 좋아해서 그냥 기본 음영 섀도우 있자나 바비브라운 앤티크로즈 같은 걸루 슥슥해 너무 진한 건 비추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눈꼬리 올라간게 좋아서 그냥 내 눈매 따라서 그린답 올라갔다고 오히려 내려그리면 내 눈은 너므 답닺해보여서 ㅠ내가 화장을 못하는것도 있겠지만... 근데 삼각존은 꼭 채워줘야 덜 날카롭게 보이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그렇구나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내가 화장을 많이 안 해봤는데 오늘 거울 봤다가 아주 깜짝 놀랐엌ㅋㅋ큐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하이닉스 개열받아 ㅠㅠㅠㅠㅠ
10:41 l 조회 1
하닉 얼마까지 오른다고 봄??
10:40 l 조회 2
검정색 염색 물빠지는 거 보기 싫은데ㅠ 무슨 색으로 염색해야 해..? 2
10:40 l 조회 5
키정병은 절대 치유 안되겠지..3
10:40 l 조회 16
주식 모으기 해놓고 계좌 안들어갔더니
10:39 l 조회 13
익들 20대 중후반이고 예쁘다는말 엄청 듣고4
10:39 l 조회 9
앤티앤스 먹을까 크리스피 먹을까1
10:39 l 조회 7
하닉 당연히 조정오긴 하겠지 근데 3백만원 이상일때 10%빠지고 다시쭉올라가고 이럴듯1
10:39 l 조회 14
연저펀 이거 옛날에는 한 40대에나 하라고봤는데
10:39 l 조회 6
625참전용사지원하는카페욕하는거뭐냐
10:39 l 조회 7
상사가 자꾸 하품을 소리내서 하는데 본인은 모르나 3
10:39 l 조회 7
교수님한테 한학기 동안 좋은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제 넘엎3
10:39 l 조회 11
생리 일주일 지연인데....산부인과 갈말??2
10:38 l 조회 6
공시 장수생한테 "너가 더 잘할 수 있는 게 있다고 생각해" 이 말 괜찮아?4
10:38 l 조회 16
bts 손흥민 봉준호 삼전 하닉 렛츠고1
10:38 l 조회 5
사주에서 올해 좋다고 했는데 올해 왜캐 유난히 힘들까?4
10:38 l 조회 12
친구 말하는 거 왜케 재수없지 1
10:38 l 조회 9
이쁜애들은 어딜가나 행복하네 1
10:38 l 조회 8
본인이 먼저 인사하면 죽는 상사들 개싫다ㅋㅋㅋㅋㅋㅋ
10:37 l 조회 16
하닉 진짜 미쳤다
10:3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