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546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7년 전 (2018/12/16) 게시물이에요
부모님이 주신거x 부모님허락x 

난 미자때 술 안먹어봤지만 그때당시엔 주변애들이 하도 먹으니까 이상하게 생각들지않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부잘하는애들도 시험끝나고 먹는거보고처음엔 놀랐다가 이젠 그러려니 한다..
대표 사진
익인1
너무ㅜ 별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좋게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해만 안주면 상관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로야 내 주변에 그런 애들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상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별로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변에 피해민 안끼치면 노상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별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좋게 생각해 내 주변에는 진짜 노는애들이나 까진애들만 미자때 술먹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인적으로 호기심에 친구집에 가서 냉장고에 있는 소주 한잔씩 돌려마셔보는거 까지는 추억이라하겠는데 술집가서 민증위조해가면서 몰래마시고 자랑하고 이러는거 싫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만 하면 우리나라 사람들 예민하다고 몰아가는거 진짜 싫다
1:29 l 조회 1
이런 피부는 시술 뭐 해야해?
1:29 l 조회 1
친구가 너무 불편해졌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1:29 l 조회 1
한국인 남자한테 이제 안설레는데 어카지;;ㅋㅋㅋㅋㅋㅋ
1:29 l 조회 1
혹시 최근에 감기걸린 사람? ㅜㅜ
1:29 l 조회 1
아 서울에 아파트 사고 싶어요^^
1:29 l 조회 1
동성(女) 사랑 보고싶다
1:29 l 조회 1
17만원 얼마나 된다고 버릴수도 있는 금액이지1
1:27 l 조회 14
편의점가서 뿌셔뿌셔 사올까 라면이랑1
1:27 l 조회 4
99에게 03이 어리게 느껴짐?2
1:27 l 조회 22
여름느낌? 일본 영화나 드라마 추천해주라 2
1:26 l 조회 8
엄마도 아빠도 내편이 아니면 어떻게 해야해?2
1:26 l 조회 11
미국이랑ㅇㅣㄹ본중에 어디가 더 성에 열려있음?1
1:26 l 조회 13
알바중에 단골이 찝쩍대면 어떡해? 2
1:26 l 조회 12
무슨 색이 예뻐?? 1
1:26 l 조회 12
인프피 들아 들어와봐 ㅜ4
1:26 l 조회 13
해외거주 해외익 고백하자면2
1:26 l 조회 10
담주에 불닭냉면 끓여먹오야징1
1:25 l 조회 5
결혼식할때 단체사진 가족만 찍으면 안되나ㅠ2
1:25 l 조회 6
한달에 커피값 27000원 ㄱㅊ지…?2
1:2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