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27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영상 편집을 좋아하는데 이젠 내가 촬영까지 해보고 싶어서! 

여행다닐 때 주로 들고 찍을 것 같은뎅 

동영상 중점이고! 가격은 100-170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우선 추천해주라!!! 돈은 모아볼게! 

 

미러리스나 데세랄 크게 상관은 없어! 좋은 카메라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한참 지나서 봤는데 추천해줘도 될까??? 여행용이고 동영상 중점이니까 카메라는 소니 a7m2나 소니 a6500?? a7은 풀프레임이라 사진찍을때 유리하고 a6500은 사진은 쫌 덜하지만 잔기능들이 더많아 특히 동영상 쪽에 도움되는 잔기능이 많다고 들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렌즈가 솔직히 중요하긴한데 바라는 것들 자세하게 알려주면 찾아줄게 렌즈가 동영상에도 은근 미치는 영향이 커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렌즈를 어떻게 봐야할까?! 뭘 원해야할지도.. 사실 잘몰라😂 얘기해줄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상편집하는 거 좋아하고 그러면 유튜브에서 여행영상이나 브이로그같은거는 많이 봤지??? 이게 바라는 장면에 따라 렌즈가 조금 달라져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나는 딱 정해진 피사체보단 지나가는 사람들, 풍경, 날씨나 하늘이 잘 보이는!! 누군가를 찍어주는 것보다 내가 보고있는 걸 찍고싶어!!

익인아 너무너무 고마워ㅠㅠ🥰 덕분에 편집이랑 촬영이 더더욱 하고싶어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 그러면 그런건가??? 예능같은데 보면 화면전환할때 짧게나오는 자연이나 사람들 영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음 아마 맞는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난 나와 사람들찍는걸 좋아해서 도움이 안될지도 모르겠다.. 그럼 무거울순있겠지만 여행용렌즈라고!! 되게 좁은 화각부터 넓은 화각까지 나올수있는 그런 렌즈가 좋을것같아 그러면 막 블러되고 이런건 좋아해?? 아니면 모두 고르게 잘나오는 편을 좋아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모두 고르게 보여주고 싶어! 블러는 후반작업으로 할 수 있으니가!!
혹시 익인이가 쓰는건 뭔지 알 수 있을까??? 여러 종류를 보고싶기도 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나는 내가 보고있는 걸 찍을땐 주론 캐논80d+17-50mm f2.8을 쓰고 나를 찍을땐파나소닉 gf9을 써 사람들찍는 걸 좋아하니까 배경 날아가는게 좋아서 조리개수치가 작은 걸 좋아하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완전 기다리고 있었슴다ㅠㅠㅠㅠ 안그래도 소니 알파세븐 시리즈로 고민중이었는뎅!!! 소니는 또 렌즈가 한정적이라더라구.. 아마 소니 a7s 아니면 a7m2 생각중인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 31살취업하게생김
22:46 l 조회 1
아 눈물 나온다 허겁지겁 알바 구인 집어넣었는데
22:46 l 조회 2
토익필요없는 사무직공기업있어?
22:46 l 조회 2
쩝쩝거리면서 먹는거 본인 귀에 언거슬리는게 신기....
22:46 l 조회 2
와 요즘 순살치킨이 27000원 미쳣네1
22:45 l 조회 9
요즘 유튜브는 양홍원이 제일 재밋는듯
22:45 l 조회 7
좋아해, 사랑해 이런 애정표현 잘 안하는 심리는 뭐임2
22:45 l 조회 15
아 배달 시킬까 말까 저녁부터 고민했는데 결심하니까 가게 문 닫음
22:45 l 조회 4
원래 동성간에 3살차이가 큰 편인거임?
22:45 l 조회 10
가족이랑 사이 좋은데 해외사는 익 있니1
22:44 l 조회 10
애플 가격인상 최종 정리본
22:44 l 조회 12
하닉 낼 더 오를까
22:44 l 조회 10
담배피우는 직원이랑 일하는데 진짜 한시간에 한번식 담타하러가는데 싫다
22:44 l 조회 6
적금 만기된 돈 1750만원 있는데2
22:44 l 조회 10
면접 4번 떨어짐
22:44 l 조회 7
바지 골반만 안맞는데
22:44 l 조회 6
아니 나 신입인데 할일도없는데 이시간까지 회사에 붙잡아두고 퇴근안시킴
22:44 l 조회 10
다이어트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22:44 l 조회 4
나 담달부터 월급 580받는대.. 넘 기뻐... 1
22:44 l 조회 18
이 정도면 많이 먹는거야?
22:4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