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286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레알로???? 우아... 00익 설레서 잠 못잔다
대표 사진
익인1
응 ㅋㅋㅋㅋㅋㅋ 나 완전 사주고 다님 털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선배들이 그냥 막 사준다고 하면 졸졸 따라가서 얻어먹기만 하면 돼??? 미안해서 어떡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네가 선배돼서 또 후배사주면되징 ㅎㅎ 그 선배도 많이 얻어 먹었을거얌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ㅋㅋㅋㅌ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귀욥다 19학번,,, 약간 내가 벌써 고학번 느낌이구 그러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미안해서 어떻게 얻어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도 선배한테 얻어먹었으니까 그만큼 후배들한테 사주는 거지! ㅋㅋㅋㅋㅋ 그렇게 생각하면 편행ㅋㅋㅋ 정 미안하다 싶으면 보답으로 커피 하나 사주는 것도 좋구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근데 난 얻어먹은적 업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00익 설렌다... 그럼 ㅇㅇ선배님 밥사주세요!! 이러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오아아아앙 자ㅜ막 상상만 엄청 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단 한 번도 본 적 없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딱 두번 얻어먹어봤고 내가 사달라고 해서 먹은 거아님 ㅠㅠ 그런 말 못하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억 나도 그런 말 못하는뎈ㅋㅋ쿠ㅜㅜㅜㅜ 사준다고 해도 미안해서 못얻어먹을거같앜ㅋㅋㅋㅋ 마음만 설렌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과는 그런거 하나도 없단ㅋㅋㅋㅋㅋ 과바과인가 대학바이 대학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학교마다 다르구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우리 밥약 한다!! 그냥 선배들이랑 약속 잡으면 선배들이 사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과는 서로 기대 안 하고 안 사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응ㅇ응!!! 제발 밥사달라고 편하게 해줘 ㅎ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슨배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케바케지만 우리과는 전체적으로 다 사주는거 좋아해서 먼저 서스럼없이 밥약거는사람이 위너임
난 스무명도 넘게 얻어먹고 다녔다.. 그만큼 후배들한테 다 돌려줄려고 알바중이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천사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들 사주는구나 착한 선배님들이네... 나 14지만 한번도 사준적이읍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그럼 단 둘이 가는거야???? 무슨얘기해?????? 와 난 체할것같다.... 19학번 벌벌 떨고가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보통 따라가면 선배들이 먼저 대화리드해 맞춰서 대답하다보면 금방 안어색해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먼저 언니 밥먹어요ㅎㅎㅎㅎ 누나 같이 밥먹으러가요ㅎㅎㅎ 하면 안사줄 선배없지ㅜㅜ 내년에 누가 제발 나한테 해줬음 좋겠다 밥사줄라고 겨울방학에 알바한단마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과바과 케바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1도 안 얻어먹어 봤지만 난 사줄 의향 100퍼센트 있다 어서 나에게 오렴 빵빵이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선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웅웅 연초랑 연말에 몰아쳤다~~! 과설명회+밥 얻어먹음 덕분에 돈이 굳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과는 선배가 누가있는줄도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사바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린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워낙 대형과라..누가 누군지도 모름
다 마이웨이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단골집 하나 잃었다
21:12 l 조회 1
B컵 정듀 되는 애들아 약간 뽕 있는 브라 차고 다니니?
21:12 l 조회 2
취준생들 들어와주라 이게 열심히하는거야?
21:12 l 조회 5
닌텐도스위치 닌텐도2 이제 구하기 힘든가?
21:12 l 조회 5
30대면 계약직하면서 이직준비가 나을까? 1
21:11 l 조회 7
아는척 오지게 하는 어그로한테 뭐 물어보니까 바로 사라짐ㅋㅋㅋ
21:11 l 조회 3
남친 생일선물로 5080 어때??3
21:11 l 조회 12
27.. 올해부터 주변에 친구들 결혼한다..1
21:10 l 조회 10
근데 진짜 못생겨서 연애못하는 사람들이 현실에 글케 많나?4
21:10 l 조회 19
보통~통통에서 날씬 가본 익들아 4
21:09 l 조회 25
으어 집에서 실거미 나왔는디4
21:09 l 조회 13
카프리팬츠 운동화에는 안어울려?2
21:09 l 조회 8
둘 중에 모하까.... 골라주라...3
21:09 l 조회 21
서울시 최초의 통합 수장고가 새로 생겼는데 어디에 있게~
21:09 l 조회 12
남친이 나 피티 받겠다는거 말리는데
21:08 l 조회 15
나 제타말고 진짜 맘에드는 채팅겜 찾았다5
21:08 l 조회 19
셋로그 우리나라꺼 아니야?1
21:08 l 조회 20
회사 지원할 때 만나이 써 연나이 써 ?1
21:08 l 조회 15
요즘도 배달기사가 치킨빼먹어?5
21:08 l 조회 37
중국털파리 진짜 극혐이네..
21:0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