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28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0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나대신 과팅 미팅좀 나가봐줘........재밌겠다.... 해보고싶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재수생도 미팅마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네 저는 했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우 어땠어?!?! 분위기 이상해지진 않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ㅊㄱㅊ 그냥 다 친구하자~~!! 이러고 말까고 ㅇㅇ아~ ㅇㅇ아~ 하고 놀았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샂대방에서 갑분싸라고 생각할까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분싸는 상대가 애인이있을경우(친구피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건진짜 갑분싼데? 모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이런건 미리 약속을 잡는데 그사이에 애인생겼는데 대타를 못구한 경우가 대부분(친구피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재수생이면 재수생들끼리 해 아니면 현역 재수 섞어서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은 과단톡방 등등에 ㅁㅁ과랑 4:4 과팅하실 여자분 구합니다~~ 하면 신청하는식(친구피셜)이라 자연스레 섞일듯 근데 또 같은과에서는 친한사람끼리 나가니까...비슷한사람들이 나올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항...!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수생도 가능한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네 저 했어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ㅎ.. 흑역사만 만들어 왔다죠..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부작용:불편한사이의 사람이많아짐(친구피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ㅎ.. 눈물난다 정말..ㅎ.. 자퇴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팅 과팅 한번두못한 14 후회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3월에해볼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두번쯤 추천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글보고있는 새내기들!!!!!!!!!!!!!!! 애인생기기전에 해봐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ㅅ ㅡㅠ 난 하지말라고 하구시퍼ㅓ..,,, 진짜 성격 잘 어울리고 인싸에요!!!! 하는 사람 아니면 불편한 사람만 학교에 늘어나는 거다ㅏ....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부작용임 하지만 또 그때아니면 못해보는것이여!!!!!!!!!!!!!!!!!!!(못해본자의 슬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과는 3학년때까지도 들어오던데 그땐 다들 뭔가 너무 능글맞구 그래ㅐ..,,, 딱 새내기끼리 하는게 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우...레알 능글맞을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22222 하는거면 딱 한 번이 좋아보옄ㅋㅋ쿠ㅜㅜㅜㅜ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나대신 다들 한번씩만해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삼수생 포기했슴다 학점관리나 잘할게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빠른은 운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샌액희 재수했는데 겁나 많이 나갔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냐!!!!!!!!!! 야!! 좋냐!!!!!! (눈물펑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성공확률 엄청 낮숨돠..ㅠㅠ
제일 많이 나간게 그나마 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미팅 한 번도 안 해본 18... 애들이 많이 잡아줬는데 술게임 안 좋아해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나도술게임안조아해.....근데도재밌을거같아........................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술 못마셔서 과팅 안 나가는 18 나갔다온 애들이 흑역사만 만들고 와서 그냥 안나간다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하긴 친구말들어보면 불편한사람이 많아지는거같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미팅나갈 때 보통 친한 애들끼리 나가는 거였어????? 충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에는 안그러더라도 시간이자면 그렇게되는거같어 안그러면 모두가 다 어색함파티이지않을까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럽 여행 별로였던 익들있어?? 음식이나 문화나 …
22:47 l 조회 2
오랫동안 큰 스트레스받으면 진짜 암 발병해...?
22:47 l 조회 4
애기 키우는 익들만 함 봐주라
22:46 l 조회 5
넷플 모쏠연애에서 카더가든이 '27세 방산연구원 김상호' 말하는 장면 아는 사람
22:46 l 조회 6
코 살짝만 높인 사람 있어??
22:46 l 조회 3
애기 낳을거면 여자고 남자고 결혼 빨리해라
22:46 l 조회 3
남자친구가 게임만 하면 서운함?1
22:46 l 조회 5
사람들의 뒷담화가 너무 힘들어 ㅠㅠ
22:46 l 조회 2
부모님 하나 받아주면 열까지 감
22:46 l 조회 9
모욕죄 욕설은 녹음한거 없으면 고소못해? 2
22:45 l 조회 9
토익스피킹은2
22:45 l 조회 6
뭔가 혼자 깊게 파면서 스트레스 받아하는거 옆에서 보면 힘들지않아?1
22:45 l 조회 8
과 선배랑 밥약(?) 어쩌다 잡햤는데
22:45 l 조회 6
유튜브 영상에 댓글 달렸는데ㅋㅋ 코 했냐고ㅋㅋㅋ
22:45 l 조회 6
익들아 급함 이거 이뻐 별로야?7
22:45 l 조회 25
나는 살찌면 골반위? 가 제일찌는듯
22:45 l 조회 3
마이크론 실적 가이던스 초 상회하지 않는이상
22:44 l 조회 8
나 거의 운동 재등록 때만 신카 쓰고 평소에는 서랍에 넣어놔서 강제 소비 절제 됨
22:44 l 조회 2
본인표출하 진짜 과거의 나 진짜 잘했다 사랑해
22:44 l 조회 21
미혼여자들아 결혼 언제할거야3
22:4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