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296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6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살 빼면 이쁠 것 같다','보기 싫다' 등등으로 미의 기준으로 다이어트 하라고 하는 건 좀 아닌 것 같은 생각... 솔직히 자기 관리를 안해서 살 찐거라고 일반화 하는 게 있는 것 같은데 내 생각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을것 같구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알고 보면 예의가 아닌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렇게 생각해.나는 뚱뚱한 편인데 제사때 친척들 다 모여서 살빼라고 한마디씩 하고 그럴때 기분나빴어.물론 건강목적이 아닌 미의 목적으로한말이였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건강을 목적으로 하는 말이면 이해가 가는데 미용이 목적이면 이해가 안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주변만 그런진 모르겠는데 오히려 내 또래보다 엄마아빠뻘인 어른들이 그런 생각을 가진 분들이 많더라고.그래서 좀 답답할때도 있었어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난 내몸에 만족하늣데 빼라마라하면 짜증남 내가 뚱뚱한것도 아닌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오지랖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친구 그거때매 남사친이랑 싸움ㅋㄱㅋㄱㅋㅋㅋ 진짜 ㅇㅈ 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싸울만 해.. 솔직히 건강이면 몰라도 미의 이유로 하라는건 무례한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난 근데 답정너한테는 그냥 저렇게 말해부림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ㅠㅠㅠ 살이 너무 쪄서 10kg 이상 뺐는데도 더 빼야 한다는 둥 더 빼야지 예쁠 것 같다는 둥 그런 말 친척한테 자주 들어.. 키가 작아서 아직도 정상체중은 아닌 거 잘 아는데, 10kg라도 빼서 기뻐하고 있는 사람한테 굳이 그렇게 말해야 하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kg 빼기 어렵고 힘들텐데 고생했어..!! 그래도 네가 원하는 체중으로 됐으면 좋겠는데 친척 분들도 진짜 너무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심 건강 걱정돼서 하는 말 아니면 다 무례해보임. 자기가 알아서 하겠다는데 자기 몸이나 신경쓰라고 하지 저 말 하는 사람들 중에 자기는 운동이랑 몸관리 꾸준히 하는 사람 몇이나 될까 ㅋㅋㅋ 그냥 오지랖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기자신이 미의기준으로 다이어트한다면 말리지않는데 살안빼는걸로 강요하는거보면 이해안됑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연하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화/애니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
17:32 l 조회 4
친구 집 놀러가서 하루 자기로 했을 때
17:32 l 조회 7
"어쩌겠나…” 이거 위로로 들려?
17:32 l 조회 9
다들 시루떡 맵쌀파야 찹쌀파야??1
17:31 l 조회 6
근데 월드컵이나 올림픽같은거 꼭 봐야되는 이유가 뭐야??? 1
17:31 l 조회 9
아.. 퇴사하고싶다
17:31 l 조회 12
익들아 너네는 enfj 어케 생각함??4
17:31 l 조회 13
슈퍼에 파는 회사사무실 과자 추천받아!!11
17:31 l 조회 17
식집사가 된다고 딱히 이너피스가 챙겨지는건아니네1
17:30 l 조회 5
마라샹궈 묵을건디 계란초밥 vs 흰쌀밥 vs 마라샹궈만1
17:30 l 조회 5
착한사람은 사회에서 정도이상 성공 못한다고 생각해?2
17:30 l 조회 11
위고비맞은척하기 1일차
17:30 l 조회 4
러브버그 미쳤나
17:30 l 조회 8
나 강아지랑 스튜디오 사진 찍었는데 자랑해도 돼!!? 40🐶🥺❤️❤️❤️ 3
17:30 l 조회 27
만화/애니 카프리 볼때마다
17:29 l 조회 1
피부톤 균일하게 하는 … 시술 뭐있을까 하아1
17:29 l 조회 17
멍충한놈들이 참 많음 깜빡이 켜고 끼워주길래 꼈더니
17:29 l 조회 8
이쁜 무당벌레 오랜만에 본당
17:29 l 조회 15
Bbq 양념 맛있아?1
17:29 l 조회 5
본인표출 오늘 먹은 불닭냉면
17:2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