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335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ㅜㅜ뭔가 아쉽다
대표 사진
익인1
보행 오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왜?? 취업 별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취업은 잘 돼... 원무과로...ㅎ 국시 따도 어차피 의무기록실에 티오 안나서 무한대기임 공부하는거에 비해서 박봉이기도하고... 대부분 원무과로 빠지거나 간호조무사 보험쪽으로 가고 심평원 가기는 하늘의 별 따기임 그리고 질병분류가 좟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난 그냥 이과 들어가면 무조건 대학병원 원무과 들어가거나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역시 많이 힘들겠구나.. 돈도 괜찮을거라고 생각했눈데.. ㅜㅜ 설명해줘서 고마워 익인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학병원도 진짜 힘들다.... 대부분 의원으로 빠져... 국시도 40%밖에 합격 못해 한 과에서 진짜 공부 잘하는 몇 명만 뽑아서 국시 치게 해주고 f하나라도 있으면 국시 자격 박탈이야 최...악..... 난 전문댄데 9시부터 6시까지 풀강에 간호학원 매일매일 다니고 긱사 와서 과제하고 하루에 3시간 자며 공부 함..ㅎ 지금은 휴학이다 휴학 최고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헐... 40퍼 밖에 못한다고???? 대박 난 국시 다 합격 하는 줄..... 내가 나이가 좀 있어서 얼른 취업할려고 전문대 지원한거거든..ㅜㅜ 오히려 졸업하면 취업 더 못할뻔했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원무과랑 간호조무사로는 대부분 취업하! 우리학과 60%정도가 졸업전에 취업함..ㅎ 취업반이랑 국시반이 있는데 국가고시가 전국 합격률40이랬나 엄청 낮았었음..ㅠㅜㅠㅠㅠㅠㅠ 애들 매일 야자하고ㅠㅜ 진짜 그거 보면서 이럴거면 차라리 간호가고말지 생각함 의무기록사는 의료인도 아니고 의료기사도 아니잖아 뭣도 아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새손 주름 왤케생기지
4:42 l 조회 1
눈치없이 자서 죄송합니다 ~
4:40 l 조회 6
퇴사 언제 말하면 좋을까?
4:40 l 조회 5
친구도없는게 입만살아가지고2
4:38 l 조회 11
송톱 령잘했가사 때니까 오타 이난리암
4:34 l 조회 7
해외거주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1
4:33 l 조회 52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73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7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4
4:29 l 조회 28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6
4:28 l 조회 51
배고프면서 배부름...1
4:28 l 조회 9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10
4:26 l 조회 57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13
:) < 이거 진짜 싫다25
4:19 l 조회 152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2
4:18 l 조회 157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38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24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15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39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30
4:14 l 조회 3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