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358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피겨스케이팅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밥말고 

치킨 과자 샌드위치 만두...  

이렇게 며칠째 삼시세끼 먹고있는데 

건강 괜찮겠지? 

갑자기 걱정... 

내 옆에도 한가득 사온 과자 뭉텅이들...
대표 사진
익인1
며칠 정도는 뭐 괜찮아!! 근데 건강은 둘째치고 그정도 먹으면 몸이 안 받을 거야 물려서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이 먹고싶긴한데 내일 먹어야지 오늘까지야 이러고 자고 일어나면 다시 간식으로 아침떼우고 반복이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 그래도 챙겨 먹어서 좋긴 한데 자주 그러면 나중에라도 안 좋을 거얌..
내일은 꼭 따뜻한 밥 챙겨서 먹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래야겠다ㅠㅠ 내일은 꼭 밥을 먹겠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들 말은 안해도 그렇게 먹는 날 많을걸..
근데 그거 그래도 밥을 먹어줘야 몸이 버티는거야.
제대로 된 식사가 받쳐줘야 그것도 다 소화가능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내가 아직은 괜찮았나봐..ㅎㅎ 내일은 밥먹어야겠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쁜 나이 33살 난 아직도 믿어
16:52 l 조회 4
잘사는 동네가 더 텃새심한듯
16:52 l 조회 2
나 나이들었나봐 수줍어하는 남자가 내 이상형임
16:52 l 조회 2
경력 많은 나이 많은 교수는 수술 직접 안하기도 한다는데 진짜야?1
16:51 l 조회 15
이번주 상사들 싹 다 해외출근이라 행복회사생활중3
16:51 l 조회 11
슬랑이 어떤게 인기많아??1
16:51 l 조회 12
토익 고득점자! 5번 문제 하나만 풀어줘!
16:51 l 조회 8
아이디어스 에어팟케이스 3주만에 보내줬네
16:50 l 조회 4
오늘 오후내내 폰만 하는중..1
16:50 l 조회 11
와 나 오늘 바빠서 폰 배터리 90퍼임 ㅋㅋㅋㅋ1
16:50 l 조회 15
비절개 쌍수 두달차 붓기ㅠㅠ 3
16:50 l 조회 7
나 이긴자로인것같애3
16:50 l 조회 16
여자 26-27 결혼 빠른편은 아니지?13
16:49 l 조회 51
난 혼자잘처먹음
16:49 l 조회 10
진심으로 살찌니까 걷기가 힘든데;;; 산책도 못나가겟음 살려줘 ㄹㅇ익들아ㅠㅠ 우캄 3
16:49 l 조회 19
아 왜케 쳐지냐..
16:49 l 조회 10
유튜브 보는데 158에 64 보고 고도비만 이러네..1
16:49 l 조회 16
고백공격 당해본 익들아 궁금한거 9
16:49 l 조회 23
뉴욕 가고싶다....
16:49 l 조회 8
나 턱이 진짜 짧음 검지손가락 한마디임
16:4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