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88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7년 전 (2018/12/26) 게시물이에요

나 완전 쌩초본데 영웅인가 그거 어떤 애부터 ㅇ시작하는게 좋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메이 추천! 얼리고 머리만 때리면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면 솔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져도 괜차나?? 우오 뭔가 너익 프로의 향기가 난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 fps게임 해본 적 있으면 솔져가 좀 편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완전 게임고자지만 열심히 해볼게ㅠㅠ!! 짱고마워 진짜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웅웅 재밌게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솔져 괜찮은가 보다!! 솔져 다루기 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게임 진짜 못해서 솔져 했었는데 솔져도 어렵지만 그나마 그게 괜찮더라 난 솔져랑 모이라 하구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나는 진짜 모든 게임 다 못하는듯... 열심히 해보이겠어!! 솔져로 정했다악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해봤는데 쓰니가 사실은 게임에 재능 있을 수도 있어..... 난 첫게임이 오버워치라 계속 죽더라 ㅠㅠㅠㅠㅠ 연습하면 되겟지 근데 솔져랑 모이라가 다른 캐릭터에 비해 잘 안 죽는 것 같아...! 근데 다른 사람들 보면 초보자들한테 디바 많이 추천하더라 나도 주변에서 나한테 디바 하라는 말 맘ㅎ이 했어 해보구 안 맞으면 디바 해봐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전혀 아니지만.. ㅠㅠㅠ 열심히 연습해볼게ㅠㅠ 오오 디바도 한번 해볼게!! 너무 친절한 익인쓰 고마워ㅠㅠㅠㅠ 마따 익인이는 집에서두 해?? 나는 피방 잘 안가서 집에서 하고 싶은데 사야된다그래서 아직 못하는중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피씨방에서 해!!! 사는 것도 문제지만 컴퓨터나 키보드 마우스 성능 차이도 무시할 수 없고 나는 피방에서 하는 게 좋더라고 오버워치 하면서 피방 처음 가봤는데 (그 전에는 꼭 컴퓨터 써야 할 때만 갔었어 게임 말구) 왜 피방 가는지 알 것 같아.... 막상 가보면 괜찮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 하긴ㅠㅠㅠ 피방은 컴터 돌아가는 속도 자체가 다르긴하더라ㅠㅠㅠ 그런거 싹 다 맞추려면 돈 엄청 든다묘ㅠㅠㅠㅠ 나두 피방 출첵해야게따.,,,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웅웅 피방 가면 컴퓨터+헤드셋+마우스+의자 이렇게까지 다 잇고 돈도 얼마 안 드니까... 그리고 가끔 친구들끼리 만나서 하기에도 좋고!!! 게임 재미잇게 해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ㅠㅠㅠ익이니 넘나 친절해ㅠㅠ 진짜진짜 꼬마오ㅠㅠㅠㅜ 열심히 연습할게!!!!ㅠ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져나 위도우...ㅎㅎㅎ...위도우는 사실.. 내 원픽이야.. 헤드샷 때릴때마다 기분 나무 좋음ㅜㅜㅜㅜ 나두 렙 21에 브론즈지만.. 자부심쩖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대박대박 나중에 렙업하면 위도우도 시도해보께,,,ㅎ헤헤 21이라니ㅠㅠ 난 진짜 완전 쪼렙이야ㅠㅠㅠㅇ어엉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나 진짜 갑작스럽게 이사 가게 생겼어........ㅜㅜㅜㅜ
21:25 l 조회 1
생리전에 우울증 심해지는데
21:25 l 조회 1
하루에 서브웨이 샌드위치 15cm 2개먹으면
21:25 l 조회 1
01년생들아 너네 뭐하고 살아?
21:25 l 조회 1
조경학과는 취업 어렵나
21:24 l 조회 4
극가성비 키링 같이 사자
21:24 l 조회 8
운동 매일 하면 효과 없다길래 이거지~ 하고 봤는데
21:24 l 조회 8
식단하면서 운동으로 건!강!하게 빼는 사람은 3kg만 빠져도 티남
21:24 l 조회 5
무 한개는 혼자서 처리하기 힘들겠지?1
21:24 l 조회 5
아니 근데 성상품화하는 직업들 없어지면 여자들 일자리 줄어드는건데4
21:24 l 조회 15
우리 엄마 이정도면 유교걸 아님????????
21:23 l 조회 10
지적장애인데 토익 980이 나오고 컴활 1급이랑 기사 자격증을 딸 수가 있나..?10
21:23 l 조회 33
나이들수록 예뻐지는 사람 뭐때문이라고 생각해?4
21:22 l 조회 26
이거 사투리야?7
21:22 l 조회 15
너네 아빠한테 생리대 사다달라하기 가능?8
21:22 l 조회 28
이노시톨 먹는 익들아 뭐 먹는지 적고 가주라
21:22 l 조회 2
커플티로 마리떼 어때?
21:21 l 조회 6
공짜로 받은 주식이 7년 되고1
21:21 l 조회 60
헬스 트레이너 월급 진짜 짜네 연애전쟁보는데 5
21:21 l 조회 36
역시 누나있는 애는 다르다3
21:2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