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98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85
이 글은 7년 전 (2018/12/27) 게시물이에요
화장실 가고 싶어ㅠㅠㅠ어떡하지ㅠㅠㅠㅠㅠ 

 

들킬 수는 없는데 화장실 밖에 있고ㅠㅜㅜㅜㅜㅜ 망했다ㅠㅜㅜ 3시에ㅜ가신다는데
12

대표 사진
익인129
쓰니야 막 나가셔서 지금 화장실에 있는거라고해줘 내가 다 급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다행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5번 끊어서 싸는거 대단하다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치면..망하는거야.......흐흑.. 사실 덜 쌌는데 곧 나가신다길래 급한거만 해결함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나도,, 질질 나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지금 몇명이 조마조마해 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아구ㅜㅜ고생했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수고했다 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화이팅.. 피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얘기해서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댓글 남기고 참아보려고 참아보료고 하면서 폰보면 더 마렵길래 눈감고 손꽉쥐고 있었는데.. 남친이 1시 반 영화가 아니라 1시 반 출발이래 그래서 눈 앞이 노래지는 거야..괜찮다고 하고 나와서 진짜 조심스럽게...쌌다... 종이컵.. 냄새나겠디..? 이따가 남친 나가면 쓰레기통 비우고 가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걱정해줘서 감사하다....... 쓰니는 버티지 못했지만 들키진 않았다고 한다..(지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안흘려써? 안흘리게 싸는것도 힘들었을텐데 ㅜ 고생이다 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ㅠㅠㅠ고생했다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고생해써.. 나도 진짜 급할때 엄마가 그렇게 싸라고 했는데 못쌌어ㅜㅜㅜ
근데 차라리 싼게 다행일지도 몰라
급성 방광염 생기면 큰일난다구ㅜㅜㅜ
앞으로 쓰니 변소가는길 막힘없길 바랄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옷장 탈출은 했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 드디어 나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 시원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깨야ㅓ아아아악ㄱ!!!! 축하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축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집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다행이다 수고했어 쓰니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한참 참아서 급한 와중에 끊어싸기가 가능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긍까ㅋㅋㅋㅋㅋㅋ 쓰니 독해 ㄹㅇ 멋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웤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와..진짜 고생했다...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고생해써 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헐 진짜 고생했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5컵 비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ㅓㄴ데도 엄청 많이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밤에 간 뒤로 안갔거든 ㅠㅠㅠ 밤 10시에ㅠㅠ 술먹고 나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진짜 살았다..
걱정해준 익들 함께해준 익들 다들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아유 정말 내가 다 시원하구만!!!!!!! 껄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어휴 다행이다 쓰나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야 수고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고했어 쓰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수고했어 쓰니야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다행이다 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아다행이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해피엔딩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수고했어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와 진짜 뭔고생이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다행이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와우,,,쓰니 칭찬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쓰니 수고했어ㅠㅜㅜ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쓰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상쾌하겠닼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아 나도 이런 경험 있어서 읽으면서 ㄹㅇ 조마조마했다 쓰니 안 들켜서 다행이야 잘해써 추카훼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다른 쉬도 아니고 전날 밤 술먹고 참은 쉬는 진짜.. 리스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아 내가 다 시원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쓰니 ㅋㅋㅋㅋㅋㅋ 수고 했오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생활에 족보가 꼭? 필요한가 싶음
2:41 l 조회 1
자고 일어나서 햄버거 먹을까 냉면 먹을까
2:41 l 조회 1
헌헌볼까 〰️ 블리치볼까 〰️
2:41 l 조회 1
상사한테 주눅들고 소심해지는건 어쩔 수 없는건가..
2:41 l 조회 1
더러운얘기 ㅎㅇㅈㅇ
2:40 l 조회 7
하 발목 주변 근육 발달 되는거1
2:40 l 조회 7
먼작귀 일본판으로 못보나
2:39 l 조회 5
오늘 에어컨 틀고 자?3
2:39 l 조회 8
아 집에 있는 책들 다 중고로 못 파는거라 아쉽네
2:39 l 조회 7
운동하니까 삶의질이 달라지긴한다
2:39 l 조회 11
언어 배울때는 연애가 짱이라는데
2:38 l 조회 9
동성(女) 사랑 너무 예쁘다
2:38 l 조회 61
엔프피vs인팁7
2:38 l 조회 13
말을 못했는데 이제는 말잘하는 익들있어?1
2:38 l 조회 3
층간소음 겪어본 사람 들어와줘1
2:37 l 조회 30
한국의 동방명주
2:36 l 조회 22
첫월급280 저축 150 어때
2:36 l 조회 16
동생들한테 정 다 떨어져서 독립하고 싶음..
2:35 l 조회 8
웃긴게 우울증 극복하는데까지3
2:35 l 조회 13
처음으로 제대로 된 다이어트 하고있는데4
2:3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