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에 통뚱익인데 어떤게 좋을까! 착하고 예쁜 익인이들 도와줘여!!!🙏🏻💓🙏🏻 1번! 이건 긴 롱코튼데 워커에 입으면 좋을것같아서! 2번! 이건 기장이 좀 짧고 단추가 없고 허리끈만있어! 3번! 4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