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04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26
이 글은 7년 전 (2019/1/02) 게시물이에요

크리스마스 씰 진짜 안사는데 이건 보자마자 샀다 | 인스티즈

방금 책 꺼내다가 책 안에서 찾은건데 진짜 2016년 씰이 최고야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애국자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기분좋은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나 저거 고딩때 울반몇장없는데애들다사고싶어해서 차열한경쟁속에서 이겨서 한장통으로샀는데 나...교과서에 껴놓고 겨울방학지나고 그걸 까먹고 교과서통으로버리면서 버림....진짜 너므 후회...왜그걸까먹은거지진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앙 넘 아까워ㅠㅠㅠㅠㅠㅠㅠ 경쟁 뚫고 산건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안창호 선생님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익두 있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ㅋㅋㅋ나두! 보물상자 안에 고이 모셔놨는데 아직도 있더라구 아까워서 못쓰겠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ㅠㅠㅠ 안쓰고 고이 모셔놔야지 아까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도 이때 이거 샀어! 이거는 진짜 뭔가 안사면 안될 거 같아서 샀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딱 그랬어 안사면 안될것 같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나도 이거 샀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산 익인들 짱 많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쓰기 아까워서 책 속에 끼워놨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 진짜 사면서 뭔가 너무 행복했어... 고등학교 3년동안 산 씰 아직도 보관중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받고 뭔가 뿌듯하고 벅찼달까...? 오 익이니 매년 샀나보구나 멋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요거랑 김연아랑 이번에 동물들 너무 귀여워서 샀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나 연아킴꺼산거 같아!!! 초딩때 였나 집에 붙여놨었는데 이번꺼 궁금하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요거랑 김연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나두!!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진짜? 생기부도 써줬더?! 익인 매년 샀구나 멋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원래 안샀는데 유일하게 이거하나 샀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지맞지 이거 꼭 사야될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헉 크리스마스씰 왜이렇게 오랜만이지...?ㅠㅠㅠㅠ고등학교때 있었는지 없었는지 기억이안나....근데 저거 진짜 멋지다 나 샀었나 안샀었나....아 근데 크리스마스씰 하면 왜이렇게 행복한 기억이 떠오르지..? 초등학교때 막 살사람~? 했던 기억나...난 매년샀던것같은데...대학교가면 그런거없나?ㅠㅠㅠ아 크리스마스씰 너무 오랜만이라 주접떨었어...ㅜ크리스마스씰 너무 나한테 행복버튼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엉 왜이리 귀여웤ㅋㅋㅋㅋㅋㅋ 익이니의 행복버튼쓰!-! 행복한기분이 든다는거 익이니 따뜻한 사람 이었구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씰 어디서 사..? 학교 안다니니까 어디서 구매해야하는지도 모르겠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크리스마스씰 치면 판매 홈페이지나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체국에서도 파는 걸로 알고 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체국 가도 구매 가능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이거 모았는데 어디다 뒀지...? 학교졸업하고나선 동생한테 시켰는데 동생도 졸업하고 나서 완전 잊고 지냈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 뒤적뒤적하면 나올거야! 와 동생 시켜서도 사고 익이니 완죠니 착하구만! 난 저거랑 딱 김연아만 샀는데 이제 매년살까 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두 이거 있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거산 익인들 짱많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씰이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중고등?학교때 그 사랑의 열매 날인가 크리스마스 쯤에 암튼 돈 내서 기부해서 받는? 그런건데 저건 우편 붙이는 스티커일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00익 뽀로로 샀던거 기억난다ㅠㅠ몇년도꺼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두 00익~!~! 뽀로로 우리오빠가 사왔었는데ㅋㅋㅋㅋ 몇년도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저거 집안 어딘가에 있을 텐데 어디 있는지 기억이 안 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 다 사긴샀구나ㅋㅋㅋ 다들 어딨는지 기억이 안난대ㅋㅋㅋ 이 따숩은 사람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이거 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씰 너무 멋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헐 나도 이거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에있더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짱짱많아 요 씰 산익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올해 것도 진짜 예쁘고 의미있어~~ DMZ에 서식하는 희귀동물이 주제인데 디자인 넘 잘됐고 힐링되는 느낌이라 구매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씰 궁금하다ㅠㅠ 매년 학교에서 살사람 말해랬는데 이번에는 왜 안했지ㅠㅠㅠ 희귀동물 주제 짱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글쓴이랑 댓쓴이들 왜 이렇게 귀여움 씰이라니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씰 아녀?-? 댓단 익인두 귀엽다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저거랑 연아퀸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맞아 고1 스터티 플래너에 아직두 뒤에 있다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ㅈ 나도 크리스마스씰 안사는데 저건 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씰 맨날샀는데 씰 이쁘게나왘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대박 고딩때 내친구가 샀던거네,,,저거 아이패드에 붙여놨었는뎈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초딩때부터 십몇년간 다 샀는데 이사하면서 잃어버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저거 용돈 다 털어서 샀었는데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벌써 세월이 이렇게 됐네,, 저거 성당에서 관리장님한테 여러 장 받았었는데ㅠ 나도 좋아서 다이어리며 군데군데 넣어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의미 있는거도 의미 있는건데 다 떠나서 너무 이쁘다 디자인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저거 나두 있는뎅 고등학교 안 다니니까 이제 씰 어디서 살 수 잇는지 알 수가 없어...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이거 김연아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 통째로 사라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있다 이건 바로 샀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나도 샀었는데 크리스마스씰은 사고 나중에 보려고하면 항상 없어져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고딩땐 뽀로로씰이 젤 핫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원래 씰같은거 안사는데 저건 사고싶은거야 그래서 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마져 나도 이거 사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나도 이거 보자마자 삼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듀 거의 안 사는데 이건 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인정 나도 보자마자 샀다ㅜ 나는 저거 어디다가뒀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대박 나 이거샀었는데 어따가 놨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추억이다 기억이 새록새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뽀로로랑 연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할대박 나도.. 고3때 마지막으로 샀던 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맞아 ㅜㅜ 나도 샀었음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도 이거 샀어ㅠㅠㅠㅠ아낀다고 어디다 넣어 뒀는데 못 찾겠어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엉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도 저거 보자마자 샀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씰 매년 산당 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오옷!저거나두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최애씰인 연느는 이사하면서 잃어버리구ㅠㅠㅠ k리그테마로 나온거있었는데 그게 내 새로운 최애씰이 되었지ㅎㅎㅎㅎ 16년도는 현역수능망하고 식음전폐해서 씰사야겠다는 생각을 안했었어ㅠㅠㅠㅠㅠ 후회중이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 저거 높은 경쟁률 때문에 예선탈락해서 못 삼ㅜㅜㅜㅜ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는 잠을 진짜 잘잠
15:25 l 조회 1
다가오는 사람 부담스럽다는 사람 보면 내장이 꼬이는것 같애...
15:25 l 조회 1
친구가 나보다 예쁜게 싫어서 안어울리는거 어울린다고 하는 사람있어..?
15:25 l 조회 1
부모님한테 존대쓰는 익들 몇년생이야??
15:25 l 조회 1
엄마 여자는 왜 가슴이 튀어나와있어?
15:25 l 조회 1
용감하고 부지런한 사람들 부럽..
15:25 l 조회 1
여행 갈 때만 네일 하는 익들
15:25 l 조회 1
12월 마지막주 또는 그 전 주 상해 비행기값 비쌀까?
15:25 l 조회 3
개인사정때문에 대학안갔는데1
15:24 l 조회 10
나이 들어서 그런가 이제 매새보다 일반이 더 맛잇네1
15:24 l 조회 8
아 요즘 다 손절하고싶어...ㅋㅋ2
15:24 l 조회 12
와 오늘 디저트로 거의 1000칼로리 먹는다2
15:23 l 조회 8
나갈 준비 해야하는데 넘 귀찮네
15:23 l 조회 2
우리 사촌동생 잘생겼는데 들을때마다 신기한거
15:23 l 조회 11
나쁜남자도 잘생겨야 나쁜남자인듯1
15:23 l 조회 16
다른 사람들이랑 정반대로 말하는 친구.... 무슨의도일까1
15:22 l 조회 9
이틀 전에 분명히 한 말을 절대 안했다고 우기는건 대체 왜그래?
15:22 l 조회 4
아빠한테 수저 던지면 패륜이야?11
15:22 l 조회 22
경기 남부까지 러브버그 내려왔어??2
15:22 l 조회 7
지하철에서 내 폰 훔쳐보는 노인들 짜증났는데
15:2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