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중고 나와서 어지 해외에서 동창들이랑 만났는데 전남친도 있었단 말야 그냥 친구로서 서로 이야기 나눴는데 나 때문에 그 이후로 쭉 한국여자만 찾게 되었다고 그러는데 뭔가 싱숭생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