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13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93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미챴어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스트레스받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어 없어도 알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진짜 대판 싸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국물 더 달라할때 태도 기막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ㅋㅋㅋㅋ 나 내 귀를 의심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ㄹㅇ 남기세요 할 때 자리 박차고 나갔음 나같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ㅋㅋㅋㅋ 그리고 국수 팔면서 면 불었는데 저 태도는 뭔데... 악, 싫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역대급...홍탁은 말듣는척이랑 손님응대는 잘하기라도 했지. 엄마 험한말 안하는데 꼴/깝이다 이러심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국ㅌㅋㅋ물ㅋㅋㅋㅋ 드시지도 않고 뭐? 와우 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세히 보시네 집에 가서 해드시게요? 할 때 진짜 티비 안으로 들어가고 싶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면 불었다니까 제가 펴드릴수는 없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왜그러시는거야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그냥 안먹고 나왔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방송이고 뭐고 한마디 하고 나왔음 진짜 뭐하는 짓이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말 그냥 비꼬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비보면서 이만큼 어이없던적 처음이야 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시식단은 손님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편 예고편 어디서 볼수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고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늘 본방했어 재방은 일요일 12시 sbs!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43
고마워 꼭 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였어도 뭐라는거야 하고 그냥 나갔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진짜 멱살잡았어나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였으면 방송이고 뭐고 따졌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 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골목식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주어 없어도 알겠네 진짜 혈압 오르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안먹고 나오지.. 손님한테.. 그러면 안되지 적어도.. 좀 좋게 말해줄수도 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무... 무슨 상황인지 알려주실 분 계신가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늘 방송한 골목식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골목식당!! 피자집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골목식당에서 솔루션 받는 식당 나왔는데 시식단이 음식 평가해주고 있었어 근데 시식단이라고 무시? 하고 하튼간 태도가 많이 별...로 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면 다 퍼지고 뭉쳐서 사장님한테 얘기했더니 제가 펴드릴 수도 없고 남기세요 이러고 시식단이라고 무시하는 것도... 음식도 음식이지만 태도가 너무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라면 진짜 한마디 했을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빡쳐서 잠 다 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였으면 그냥 나감....... 아예 기다리지도 않을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였으면 그냥 자리 박차고 나왔을득 아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가족끼리 욕하면서 봤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나였음 떡 들고 이걸 돈주고 사먹으라고 파는거냐고 진상부리고 나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뭐하세요? 라고 했을듯 와 손님들 레알 보살에 방송이라 참았겠지 와....소리 절로 나왔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라면 ㄹㅇ 깽판쳤을듯 화면으로 봐도 화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라면 그냥 나왔을듯..학생분들 너무 착하셔..진짜 그거 화낼상황이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앞뒤 상황 좀 말하고 글 써... 댓글 보고 알았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그건 내 마음이구 내 글 같은 글도 많았오. 그리구 난 이거 인기글 갈지도 몰랐는데ㅇㅅ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ㄹㅇ 나였으면 엔딩 멱살잡이로 끝낼수도 있었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방송인걸 알았을터 저런 행동을 했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로 싸웠다 진짜 마지막에 솔루션이 필요할 것 같다고 했을 때 뒷목 잡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ㅅㅇ 이거 왜 인기글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다들 ㅋㅋㅋㅋ주어없어도 알아들엌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 8시 30분에 보규 지금 한투 앱 들어갔는데
15:21 l 조회 1
퍼즐
15:21 l 조회 1
아 위고비 개웃겨서 웃음나옴 샤갈
15:21 l 조회 1
왜 서킷 걸리면 시드가 없냐
15:21 l 조회 4
반도체 주식 지금 와 다 내려가?
15:21 l 조회 3
마이크론 실적도 실적인데 가이던스가 중요할거같슨
15:21 l 조회 5
헐 다이소에서 이제 애니 굿즈도 파네
15:20 l 조회 17
한달만에 편도감기 또 걸린거 뭐지
15:20 l 조회 3
친한 동기가 줌스터디 하자는데 어떻게 거절할까
15:20 l 조회 3
엄마랑 삿포로 가는데 이심 데이터 얼마나 할까?
15:20 l 조회 6
남들 따라서 주식 들어가는 애들은 주식 하지마셈
15:20 l 조회 8
아 나 ㄹㅇ 뒤틀렸네 주식 떨어지는거 보니깐 기분 ㄱㅊ아짐4
15:20 l 조회 35
헬스장 무료 OT 해준다는 거 영업이야?4
15:19 l 조회 16
하닉 스퀘어 삼전기 삼전 추매할거 ㅊㅊ좀 1
15:19 l 조회 28
관심 있는 사람 있는데 영화
15:19 l 조회 6
메가커피 목요일날 주문 많을까?
15:19 l 조회 9
삼전 하닉 마이크론 세개만 가지고있는데
15:19 l 조회 24
무려 지수가 잡주무빙을 하네
15:19 l 조회 8
하닉 추매했다1
15:18 l 조회 42
근데 몇년 묵히면 오르지 않나2
15:18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0